반응형
728x170

필라테스 전문 강사가 알려주는 허벅지살 손 쉽게 빼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허벅지 살은 한번 찌면 빼는 것이 어려울 수 밖에 없습니다. 과거에 비해서 탄력있는 허벅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안쪽 근육인 내전근을 주기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식단 관리로는 몸무게 유지는 가능하지만 탄력있는 몸매는 꾸준한 운동이 필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어떠한 방법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허벅지 안쪽살 빼기

오늘 알아볼 허벅지살 안쪽살을 빼기 위해서는 8가지의 동작 루틴이 있습니다. 모든 동작이 어렵다면 쉬운 동작부터 하나하나씩 진행해보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1. 무릎 벌리고 오므리기

올바른 자세로 누은 상태에서 아래의 사진과 같이 살짝 접습니다. 그리고 무릎을 벌리고 오므리는 동작을 1분간 동작해주시면 됩니다.

2. 다리를 모으고 엉덩이 들기

다리를 모으고 최대한 엉덩이를 올릴 수 있는 동작으로 1분간 반복합니다. 이 동작을 진행할 경우, 엉덩이에 힘을 주는 것이 필요하며 고관절을 천장으로 밀어준다는 느낌으로 해야 합니다.

3. 1번과 2번 동작 연결

1번(무릎을 벌리고 오므리기) + 2번(다리를 모으며 엉덩이 들기) 동작을 1세트로 기준으로 1분 동안 반복합니다.

4. 허벅지 안쪽살 제거하기

엉덩이를 들어 올린 상태에서 유지하고 다리를 벌리고 오므리는 동작은 30초 동안 진행합니다.

5. 허벅지 안쪽으로 모으기

똑바로 엎드려 눕습니다. 그리고 두 다리에 힘을 주고 허벅지를 벌리고 닫는 동작으로 30초간 진행합니다. 또한, 이 동작을 할경우 복숭아뼈가 서로 닿을때까지 붙여야 합니다.

6. 다리를 벌리고 모으기

그대로 엎드린 상태에서 두 다리를 들어 올렸다가 그 상태에서 벌리고 오므리는 동작을 40초간 진행합니다. 해당 동작을 진행할 때는 허벅지 안쪽 근율을 사용한다는 느낌으로 해주는 것이 올바른 자세입니다.

7. 발레리나 자세 유지

본인의 몸 균형 유지를 할 수 있는 물건을 구해서 지탱합니다. 지지대를 잡으면서 발레리나처럼 선채로 무릎을 살짝 구부렸다 허벅지 힘만으로 올라오는 동작을 1분간 진행합니다. 양발을 바꿔주면서 1분간 진행해야 합니다.

8. 허벅지 안쪽 스트레칭

한쪽 다리를 접고 반대편 다리는 핀 상태에서 앉습니다. 본인이 가능한 상태까지 숙이고 전체적으로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참고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L4UO77vJvt8 

✅ 자주 보는 인기 블로그 TOP2

 

"금전운과 모든 복이 다 날아갑니다" 이런 상황에 장례식장에 방문하면 폐가망신을 당할 수 밖에

절대로 장례식장에 가면 안되는 유형 4가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주변 지인 또는 지인과 관련된 분이 돌아가시면 고인을 위해서 방문하는 것이 예절이라고 배운 적이 많습니다. 그러

kbc1823.tistory.com

 

발행연도에 따라서 최대 수천만원까지 판매되는 동전연도 미리 알아야 합니다

동전 발행연도에 따라서 고가의 금액으로 발생되는 동전의 리스트를 알아보겠습니다. 아는 사람만 알고 있기 때문에, 미리 연도를 파악하여 우연치 않는 돈을 얻어보시길 바랍니다. 동전은 발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