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MBC 온에어에서 무료로 로그인 없이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BC 온에어에서는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로그인 없이 온에어를 티비 중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C 온에어 로그인 없이 무료 보는 방법

MBC-온에어
MBC 온에어 

MBC 온에어란?

 콘텐츠 중심의 글로벌 미디어 그룹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SBS 온에어, KBS 온에어와 더불어 국내에서 유명한 지상파 3사로 알려져있습니다. 기존 티비가 아닌 모바일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시청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생중계로 각종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있습니다.

MBC-온에어

MBC 온에어 실시간 주소 홈페이지

MBC 온에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연예, 스포츠, 라이프, 뉴스, 라디오, 영화 뿐만 아니라 MBC 온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C 온에어 회원가입

MBC 온에어 회원가입을 통해서 시청하고 싶은 분들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www.imbc.com/

 

GO! MBC

좋은 콘텐츠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듭니다! 콘텐츠 중심의 글로벌 미디어그룹, MBC

www.imbc.com

MBC-온에어

상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주요 영상, 주간 베스트, 연예 등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 이슈가 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및 코로나에 대한 정보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게끔 방영되고 있다는 것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C 온에어 고화질 드라마

MBC-온에어

MBC 온에어에서 방영되고 있는 주요 드라마인 검은 태양, 두번째 남편, 미치지 않고서야 등 다양한 드라마에 대한 정보도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종영된 프로그램 역시 해당 홈페이지 내에서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MBC 온에어 모바일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

MBC 온에어를 로그인 없이 시청하는 방법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에 내에서 MBC 어플을 다운로드해야만 시청 가능합니다. MBC 온에어 어플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하단에 보이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전용 : MBC 온에어 어플 (갤럭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mbc.downloadapp 

 

MBC - Google Play 앱

14개의 무료 Live, 400여편의 무료 VOD를 마음껏 이용하세요~

play.google.com

맥 전용 : MBC 온에어 어플(아이폰)

https://apps.apple.com/kr/app/mbc-live-vod-%EC%8A%A4%ED%8A%B8%EB%A6%AC%EB%B0%8D-%EB%8B%A4%EC%9A%B4%EB%A1%9C%EB%93%9C/id600780511

 

‎MBC ( Live + VOD 스트리밍/다운로드 )

‎■ 주요기능 1. 실시간 온에어 무료 제공 : MBC, MBC every1, MBC DRAMA, MBC M 등 7개의 실시간 온에어 채널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2. 'Mbic Live' 무료 제공 : '무한도전', '라디오스타', '나혼자산다', '

apps.apple.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