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첼시와 제니트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무료 중계 채널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첼시와 제니트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1차전 경기 일정은 2021년 9월 15일 수요일 오전 4시 첼시 홈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챔피언스리그 UEFA 조별리그 1차전 중계

첼시 제니트 중계 프리뷰

첼시는 프리미어리그에서 4전 3승 1무를 기록했습니다. 리버풀전을 제외하면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쳤으며 9득점 1실점으로 첼시의 공격과 수비의 밸런스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루카쿠를 기반으로 공격을 이어가고 있는 상태이며, 퓰리식이 없더라도 매끄러운 공격이 이어갈 예정입니다. 캉테는 리버풀전 부상으로 인해서 출전이 어려운 상태이지만, 티아고 실바는 피파 징계로부터 해제되었기 때문에, 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제니트는 매번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에 진출하지만, 프리미어리그, 프리메라리그, 독일 분데스리가에 나오는 강호 클럽팀에게 매번 패배하면서 16강 진출도 어려운 상태입니다. 현재 같은 팀에 속한 유벤투스도 같이 있기 때문에, 조별리그 3위로 마치면서 유로파리그 32강으로 가는 것이 가장 유력할 것으로 보입니다.

첼시 제니트 챔피언스리그 중계

첼시와 제니트 UEFA 중계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중계될 예정입니다. 모바일 중계 채널을 찾는 분은 스포티비 나우 내에 공유된 무료 스포츠 채널 사이트도 같이 정리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에서는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에 관한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무료로 운영하던 스포티비가 갑작스럽게 무료로 운영되면서, 혼란을 가지시는 분

kbc1823.tistory.com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EPL), 프리메라리그,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메이저리그, UFC 등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