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맨시티와 라이프치히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1차전 중계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맨시티와 라이프치히 UEFA 경기 일정은 2021년 9월 16일 목요일 오전 4시 맨시티 홈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21-22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중계 좌표

맨시티 라이프치히 중계 프리뷰

맨시티와 라이프치히가 속한 챔스 조별리그 A조에는 파리생제르망과 브뤼헤가 속해져있습니다. 현실적으로 챔피언스리그 16강전에 진출할 가능성이 있는 국가는 맨체스터 시티와 PSG가 올라갈 것으로 보입니다. 조별리그 3위를 기록하여 유로파리그 32강전에 진출하는 것이 라이프치히의 클럽팀이 노려야하는 목표입니다.

 

 

맨시티는 데브라이너 중심으로 경기를 풀어갈 것으로 보이며, 라이프치히 상대로 다득점을 기록하여 1차전을 무난하게 승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라이프치히는 이번 경기에서 원정 경기이기에 무승부를 기록하여 승점 1점을 확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맨시티 라이프치히 챔피언스리그 중계

맨시티와 라이프치히 중계 좌표는 스포티비 나우 또는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무료 중계 채널 사이트를 찾는 분들은 스포비니 나우 배너를 클릭하시면 각 채널에 대한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에서는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에 관한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무료로 운영하던 스포티비가 갑작스럽게 무료로 운영되면서, 혼란을 가지시는 분

kbc1823.tistory.com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EPL), 프리메라리그,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메이저리그, UFC 등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