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롤 시즌 10 미드 다이애나 룬 템트리 및 스킬 공략법

안녕하세요. 디지털노마드 츄니입니다.

오늘도 5개의 포스팅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0월 31일까지 매일 5개를 쓰자는

마인드로 시작했기 때문에

 

조금 귀찮더라도 글을 쓰고 있습니다.

오늘은 미드캐릭터 중 인기도가 높은

다이애나에 대해서 설명드릴려고 합니다.

 

요즘에 나오는 캐릭터에 비하면

조금 추세가 가라앉은 상태입니다.

 

다만, 장인분들이 자주 이용하고

본인이 캐릭터 활용도가 높으면

다이애나도 충분히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애나도 AP캐릭터이지만

근접으로 때릴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모든 스킬이 공격스킬이고

E스킬은 Q스킬을 맞추었을 때

초기화가 될 수 있는 메리트가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피즈처럼 순간 상대방을

죽일 수 있기 때문에입니다.

 

 

 

미드유저라면 한번 정도는

연습을 해두면 랭크 게임을

시작할 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기존에는 감전 다이애나에서

각 스킬에 대한 공격이 가능하기에

정복자 룬으로 바뀐 추세입니다.

 

추가적인 피흡도 가능하고

딜량도 가능하기에 정복자 룬의

다이애나는 충분히 미드에서도

힘을 발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이애나의 첫 아이템은

도란과 포션으로 시작하는 것이

효율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맞딜에 약하신 분들이

게임을 하신다고 하시면

부패의 물약도 하나의 방법

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이애나의 첫 코어는 마법공학 벨트입니다.

대쉬기도 댈뿐만 아니라 정복자도 같이

터트릴 수 있다보니 다이애나에게는

최상의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이후에는 AP아이템을 올릴 수 있는

모렐로, 라바돈, 존야 등 해당 아이템을

본인에 상황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위의 템트리는 기본적으로 따라하시라고

준비해두었다는 점을 사전에 알립니다.

초반 스킬은 Q로 찍어서

상대방을 견제하거나

미니언을 먹을 때

사용하기도 합니다.

 

다만, 마나 소모량이 어느정도

있다보니 평타로 미니언을

드시는 것이 효율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E스킬 활용도에 따라서

다이애나의 능력이 달라지니

스킬을 따로 연습하셔서

게임에 임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