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극한직업 만물트럭 가게 식당 업체 위치 어디 파는곳 촬영지 조상하 움직이는 슈퍼마켓 털보네 청춘만물트럭 통영 거제 어촌 마을 식당 촬영지 장소 722회 9월 24일 

극한직업 EBS 프로그램은 극한의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삶을 밀착 촬영하여 생생하게 보여줌으로써 역경을 극복하고 살아가고자 하는 사람들의 숭고한 의지와 잃어가고 있는 직업정신의 가치를 되돌아보는 방송입니다.

✅ 자주 보는 인기 블로그 TOP2

 

극한직업 가을 민어 가게 식당 위치 정보 업체 어디 파는곳 촬영지 신안 민어잡이 밀키트 택배

극한직업 가을 민어 가게 식당 위치 정보 업체 어디 파는곳 촬영지 밀키트 택배 주문 예약 홈페이지 721화 9월 17일 극한직업 EBS 프로그램은 극한의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삶을

kbc1823.tistory.com

극한직업 만물트럭

물건과 함께 정을 가득 싣고 달리는 만물 트럭

15년 전 군대를 제대한 후, 아버지와 누나를 따라 만물 트럭 장사를 시작한 것이, 이젠 혼자서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장사를 할 만큼 능숙한 베테랑 장사꾼이 됐다는 조상하 씨.

 

하루에 12시간 운전은 기본!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때는 20시간 가까이 운전해야 할 때도 많다. 그러다 보니 트럭은 장사의 터전임과 동시에 생활공간이라는데. 이동 중엔 숙박업소를 찾는 것도 힘들고. 경비도 아끼기 위해 만물 트럭에 작은 생활공간을 만들어 생활하고 있다. 만물 트럭은 보통 산골 오지 마을 찾아다니는 경우가 많은데, 조상하 씨의 만물 트럭은 통영, 거제 등 해안선을 따라 주변 식당과 어촌 마을 사람들에게 물건을 판매하고 있다. 

만물 트럭에서 파는 물건 종류만 500가지 이상, 개수로는 10,000개가 훌쩍 넘어, 그야말로 움직이는 슈퍼마켓이다. 만물 트럭 덕분에 마을에서 구하기 어려운 물건을 싸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말하는 마을 사람들. 판매뿐 아니라 도움이 필요하면 어디든 달려가 고장 난 물건을 수리하는 등 어르신들을 도와주기까지 해 마을 사람들에겐 조상하 씨의 만물 트럭은 언제나 반가운 손님이다. 어촌 마을 곳곳을 돌아다니며 어르신들에게 물건뿐 아니라 정도 함께 나누는 만물 트럭의 일상을 따라가 본다.

재방송 및 선공개영상

EBS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영상 확인이 가능하니, 하단 배너를 참고해주세요.

 

극한 직업 (극한 직업)

우리 사회에는 상상을 초월하는 극도로 힘든 작업환경 속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있다. 이런 극한의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의 삶을 밀착 촬영하여 생생하게 보여줌으로써 역경을 극복하고 살...

home.ebs.co.kr

업체정보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용 또는 방문 전 공식 채널 (SNS, 블로그, 홈페이지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하단 업체에 대한 정보가 없는 경우, 극한직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상호명

털보네 청춘만물트럭

2. 주소  위치 어디 

-

3. 연락처 전화번호 

-

4. 털보네 청춘만물트럭 홈페이지

온라인 홈페이지는 하단 배너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의 홈페이지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