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1년 동안 마늘을 손 쉽게 보관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요리를 하는 모든 분이라면 마늘을 필수 구매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대량의 마늘을 구매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만, 본인이 상황에 맞지 않게 구매를 한 경우 마늘을 버리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어떠한 방법으로 장기간 보관할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깐 마늘 오랫동안 보관하는 방법

1. 준비물

깐마늘, 양파, 천일염

2. 보관방법

1. 밀폐용기에 천일염 200g을 바닥에 깔아줍니다.

2. 키친타월을 1~2개를 깔아주고 사용하지않을 깐마늘을 넣어줍니다.

(깐마늘을 넣을 경우 따로 씻지 않고 보관하는 것이 더욱더 효율적입니다)

3. 양파망에 있는 양파껍질을 넣어서 잘 묶습니다.

4. 양파껍질을 넣은 양파망을 마늘 위에 올려두고 밀폐용기의 뚜껑을 닫습니다.

3. 준비물

깐마늘, 밀가루, 설탕, 소금

4. 보관방법

1. 밀폐용기에 밀가루, 설탕, 소금을 섞어서 바닥에 깔아줍니다.

설탕과 소금을 넣는 이유는 습기를 흡수시켜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2. 밀가루 위에 키친타올 1~2장을 올리고 마늘을 올립니다.

3. 이번 방법의 마늘은 마늘 간의 간격을 최대한 벌리고 넣어야 합니다.

4. 아래의 사진과 같이 키친타올을 1개 넣고 다음 마늘을 쌓는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자주 보는 인기 블로그 TOP2

 

대상자라면 반드시 신청해야 하는 마지막 재난지원금 바로 신청해야 합니다

6차 재난지원금이라고 불리는 재난지원금에 대한 정보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5월 말부터 6월 초까지 소상공인 대상으로 재난지원금이 지급되었으며 6월 24일부터 일부 대상자에게 재난지원금

kbc1823.tistory.com

 

척추 전문 의사도 효과를 본 허리통증에 효과적인 코어 운동 매일 10분이면 충분합니다

척추 전문 의사가 직접 효과를 본 허리 통증에 좋은 코어 운동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매일 바쁜 일상 속에서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힘들기 때문에, 매일 10분만 투자하면 1개월 이내에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