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넷플릭스 아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9금 드라마이기에 다소 수위를 높을 수는 있지만, 스릴러 드라마를 즐겨하시는 분들에게는 한번 쯤은 추천해보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주된 내용은 절망에 빠진 여인이 마약왕과 갑작스런 만남을 통해서 본인의 변하는 모습을 그리는 드라마입니다. 최근, 시즌1까지 시청했었는데, 시즌2도 같이 나왔기 때문에 자세하게 알아볼려고 합니다.

 

넷플릭스 아체 주된 내용

1960년대 바르셀로나, 거물 마약상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었습니다. 한 계단, 한 계단, 그녀는 본인이 원하는 것들을 얻기 위해서 나아갑니다.

 

출연 : 아드리아나 우가르테, 에두아르도 노리에가, 마르크 마르티네스

제작 : 베로니카 페르난데스

장르 : 범죄, 스릴러

넷플릭스 아체 무료 다시보기 >>

 

넷플릭스 아체 리뷰 1

매춘과 도둑질을 하면서 매일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 엘레나, 인권운동뿐만 아니라 살인 누명까지 쓴 남편을 나오기 하기 위해서는 어마어머한 돈이 필요했습니다. 몸을 팔고 있는 상황 속에서 남자의 지갑을 훔치다가 죽을도록 맞는 그녀를 구해준 말피카를 그녀를 구해주고 같이 있게 됩니다.

 

넷플릭스 아체 리뷰 2

말피카도 그녀가 싫지 않았기 때문에, 항상 같이 다니곤 했었습니다. 다만, 엘레나는 본인의 목적을 잊고 말피카에서 자신의 욕망을 따라서 행동하기 시작합니다. 영화 속 내에서는 마약 장사는 큰 돈이 되는 것으로 의미가 부여됩니다. 다만,극 중 내에서 형사가 마약과 관련된 수사를 시작하고 말피카를 잡기 위해서 수사망을 펼칩니다. 이에 따라서, 이 위기를 벗어나는 과정들을 드라마 내에서 보여주곤 합니다.

 

다가오는 설날 또는 주말 동안 집에서 간단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로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넷플릭스 아체 무료 다시보기 >>

 

TVN 월화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 회차정보 1회 리뷰 및 다시보기

루카 더 비기닝 1회 리뷰 및 다시 보기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2월 1부로 루카 더 비기닝 1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저 역시도 예전부터 보고 싶었던 드라마이기에 시간을 내서 볼 수 있었습

kbc1823.tistory.com

 

레드벨벳 예리 통허리 논란이 되는 이유 알아보기

레드벨벳 예리 통허리 논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레드벨벳은 아이린부터 시작하여 사소한 부분에도 많은 부분이 논란거리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인기 걸그룹이기에 어쩔 수 없는

kbc1823.tistory.com

 

넷플릭스 스위트홈 전편 재방송 다시보기 및 등장인물 정리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인 스위트홈 등장인물 정리 및 재방송 다시보기에 관련하여 내용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한국형 좀비 한국 드라마로써 넷플릭스 채널에 주관하여 방송한 스위트홈입니다.

kbc1823.tistory.com

 

JTBC 드라마 런 온 전편 회차 정보 및 재편성 재방송 다시 보기

JTBC 드라마 방영 중인 런온 회차정보, 재편성, 재방송 다시보기에 관련 내용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드라마는 같은 한국말을 쓰면서도 소통이 어려운 시대에 빗대어, 서로 다른 세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