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도쿄 올림픽 모든 경기가 끝나고 폐막식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스포츠 채널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폐막식 방송 채널은 우리가 알고 있는 지상파 3사인 SBS, MBC, KBS 온에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쿄 올림픽 폐막식 중계 방송 및 일정

도쿄-올림픽-폐막식-중계-방송
도쿄 올림픽 폐막식 중계 일정

도쿄 올림픽 폐막식 중계 일정

도쿄 올림픽 폐막식 경기 일정은 도쿄 올림픽 스타디움 오후 8시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도쿄 올림픽 폐막식에서는 전웅태 기수가 선두로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전웅태 선수는 근대 5종 남자 개인전에서 합계 1470점을 기록하여 동메달을 획득한 경험이 있습니다. 이번 폐막식에 한국측 대표는 선수 4명, 임원 30명 등 총 34명만 참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도쿄 올림픽은 신조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경기를 마친 선수들은 48시간 이내 퇴촌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선수들은 귀국길에 오른 상태입니다.

 

도쿄 올림픽 메달 순위

도쿄-올림픽-메달-순위
도쿄 올림픽 메달 순위

한국은 8월 8일 더 이상 메달 사냥을 위한 경기는 더 이상 없기 때문에 금메달 6개, 은메달 4개, 동메달 10개를 획득한 상태이며 10위권안에 들지 못한 것은 2000년 시드니 올림픽(12위) 이후, 처음이기에 안타깝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름다운 도전을 해주신 대한민국 대표팀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도쿄올림픽 폐막식 종목 시청 무료 보는 방법

 

도쿄올림픽 경기 중계 종목 시청 무료 보는 방법 (KBS SBS MBC 네이버 스포츠)

2020 도쿄 올림픽은 2021년 7월 23일부터 8월 8일까지 일정이 예고되었습니다. 장소는 일본 도쿄에서 치루어지며, 33개 종목 339개의 금메달, 은메달, 동메달을 차지하기 위해서 각 나라에서 대표 선

kbc1823.tistory.com

 

도쿄 올림픽 폐막식 중계 방송

도쿄 올림픽 폐막식은 지상파 3사인 KBS, SBS, MBC 온에어에서 실시간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폐막식은 8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나 각 방송 채널에는 21년 8월 8일 오후 7시 30분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하단에 보이는 배너 또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쿄 올림픽 폐막식 중계 : SBS 온에어

SBS 온에어 무료 방송보기

 

SBS 온에어 무료 방송보기

SBS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방송 3사인 SBS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TV로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요즘 같은 시대에

kbc1823.tistory.com

도쿄 올림픽 폐막식 중계 : KBS 온에어

KBSN SPORTS 중계 방송 무료 보기

 

KBSN SPORTS 중계 방송 무료 보기

KBSN 스포츠 중계 방송 무료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스포츠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는 KBSN 스포츠는 야구, 축구, 배구 등 다양한 스포츠들을

kbc1823.tistory.com

도쿄 올림픽 폐막식 중계 : MBC 온에어

http://onair.imbc.com/

 

iMBC 온에어

GO! MBC

onair.imbc.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