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디지비캐피탈 오토론 대출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차량 구매를 위해서 대출 상품을 알아보시는 분들 중에 디지비캐피탈을 이용하시는 분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오토론은 신차 오토론과 중고차 오토론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각 상품에 따라서 조건 차이가 발생하니, 2가지 상품을 나누어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지비캐피탈 신차 오토론 대출 자격 조건

디지비캐피탈-오토론-대출-자격-조건
디지비캐피탈 오토론

디지비캐피탈 신차 오토론 홈페이지 신청

신차 오트론은 만 21세 이상 근로 소득자 또는 개인사업자(프리랜서, 연금소득자) , 법인회사라면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상 차량은 승용차, 승합차(15인승 이하), 화물차(1.4톤 이하)의 국산 신차이며 한도는 최소 5백만원부터 차량 가격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금리는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하지만, 최저 3.96%부터 시작하며 최대 24%까지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디지비캐피탈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신차 오토론 상환방법 및 서류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법으로 진행되며 최대 60개월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는 2%로 책정되어있으며, 상환 기간 12개월 기준으로 금액이 상이합니다. 필요한 서류는 자동차 매매계약서, 건강보험자격득실/납부확인서 각 1부가 필요하며 개인사업자, 법인, 렌터카 법인에 따라서 필요한 서류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고차 오토론 홈페이지 신청

중고차 오토론은 국산/수입 중고 승용차, 승합차(15인승 이하), 화물차(5톤 이하)를 구매하고 싶은 내국인 또는 법인사업자면 신청 가능합니다. 금리는 5.9%~19.9% 이며 대출 기간은 최대 60개월입니다. 다만, 60개월은 대출 금액 15백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적용 가능합니다.

중고차 오토론 서류 및 상환 방법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법이며 중도상환수수료는 2%입니다. 해당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필요한 서류는 중고차 오토론 신청서, 중고차 인수증, 면허증 사본, 자동차등록증 각 1부씩 필요하며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에 따라서 준비해야 하는 서류가 다릅니다. 디지비캐피탈 홈페이지를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디지비캐피탈 레이드론 대출 자격 조건

디지비캐피탈 레이드론 대출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상품은 주부론이라고 불리며 기혼 여성만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부부가 함께 진행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사전에 가족

kbc1823.tistory.com

 

신한카드 마이너스 대출 자격 조건

신한카드 장기 카드 마이너스 대출 카드론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내에서 스피드론 이외에도 마이너스 대출 카드론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스피드론과 다

kbc1823.tistory.com

 

NH캐피탈 농협 햇살론17 대출 자격 조건

NH캐피탈 농협 햇살론17 대출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금융권, 2금융권 내에서 저금리 상품으로 알아보시는 분들 중 햇살론17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

kbc1823.tistory.com

 

카카오뱅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용등급 자격 조건 간단하게 요약해드리겠습니다. 1금융권 내에서도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무직자, 학생, 직장인 등 조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