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레스터시티와 아스날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레스터와 아스날 축구 중계 일정은 2021년 10월 30일 오후 8시 30분 레스터시티 홈 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10라운드 중계

레스터-아스날-중계
레스터 아스날 중계

레스터 아스날 중계 방송은 하단에 준비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레스터 아스날 프리뷰

레스터시티는 현재 최근 브라이튼에게 패배 이후, 7경기 동안 무패를 달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득점력과 실점이 동일한 수치이기 때문에, 수비 라인에 대한 문제점이 보이곤 합니다. 리그컵을 순항하고 있지만, 주전 선수들의 체력이 걱정이 되는 상태이며, 포파나, 은디디, 올브라이턴, 저스틴 선수가 부상으로 제외될 것으로 보입니다. 주 득점원이 제이미 바디가 무릎에 대한 불편함을 호소하기 때문에, 출전 여부에 따라서 승리 여부가 갈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아스날은 역시 리그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면서 챔피언스리그 출전을 위하여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고 있습니다. 초반부터 무너지는 모습을 조금씩 회복하는 추세이며, 수비라인에 대한 문제점만 해결된다면 4위권 싸움에서도 해볼만한 전력입니다. 결장 선수는 자카 선수이며, 나머지 선수는 출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레스터 아스날 무료 중계 채널 좌표

레스터와 아스날의 하이라이트 및 본방송은 스포티비 나우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됩니다. 각 채널 사이트에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사이트를 준비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에서는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에 관한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무료로 운영하던 스포티비가 갑작스럽게 무료로 운영되면서, 혼란을 가지시는 분

kbc1823.tistory.com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EPL), 프리메라리그,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메이저리그, UFC 등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