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류현진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류현진 선발 중계 일정은 2021년 9월 12일 오전 5시 35분 오라올 파크 앳 캠든 야즈에서 경기를 치루어질 예정입니다. 류현진 중계 사이트는 스포티비 프라임, 스포티비 나우 그리고 해외 스포츠 채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 MLB 중계 좌표 사이트

류현진 메이저리그 프리뷰

류현진 선수는 9월 7일 뉴욕 양키스전에서 선발로 출전하여 6이닝 3피안타 무실점으로 시즌 13승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이번 경기에서 6개의 삼진을 기록하고 사사구 1개로 허용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최고 구속은 94마일을 기록했었습니다.

 

토론토는 해당 경기에서 8:0 대승을 거두었습니다. 뉴욕 양키스는 최근 13연승을 기록했었지만, 갑작스러운 패배로 인하여 2승 7패를 기록했었습니다. 토론토와 경기 차이가 3.5경기 차이이기 때문에, 남은 경기에서 토론토가 잘해준다면 순위가 변경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특히, 류현진 선수는 기존에 투구뿐만 아니라 슬라이더를 조금씩 응용하여 던지기 시작했는데, 뉴욕 양키스 선수들에게 효과적이었기때문에, 완벽한 피칭을 할 수 있었다고 언급했습니다. 류현진 선수는 다승왕이 되기 위해서 매번 경기에서 승리가 필요한 상황이며 현재 다승 1등은 양키스의 에이스인 게릿 콜이 14승을 기록한 상태입니다.

류현진 MLB 중계 채널 좌표

류현진 MLB 중계 채널은 SPOTV에서 실시간으로 방영을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프라임에서 실시간으로 방영을 볼 수 없는 분들이라면 각 무료 해외 채널을 소개해둔 메이저리그 블로그 배너를 클릭하시면 라이브티비 및 스포츠에스알피에 대한 채널 좌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에서는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에 관한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무료로 운영하던 스포티비가 갑작스럽게 무료로 운영되면서, 혼란을 가지시는 분

kbc1823.tistory.com

류현진 중계 경기 무료 사이트 2021 MLB 메이저리그

 

류현진 중계 경기 무료 사이트 2021 MLB 메이저리그

2021 메이저리그 다승왕에 도전하고 있는 류현진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류현진 중계 방송을 국내 스포츠 채널은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 온, 스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