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리즈와 웨스트햄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즈와 웨스트햄 축구 중계 일정은 2021년 9월 25일 토요일 오후 11시 리즈 홈 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 축구 중계

리즈 웨스트햄 프리뷰

리즈는 리그 5라운드를 진행하면서 3무 2패를 기록한 상태입니다. 상대적으로 패배는 적지만, 3무라는 결과로 인하여 리그에서 17위를 달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지난 시즌 리즈는 돌풍을 일으키던 클럽팀 중 1개의 팀으로서 강팀을 만나더라도 본인들의 축구를 구사한 팀입니다. 그러나, 주전 선수들의 부상으로 인해서 21-22 프리미어리그에서 제대로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지 못하고 있습니다.

 

웨스트햄은 4라운드까지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었지만, 모예스 감독은 친정팀인 맨유를 만나면서 역전승을 허용하여 시즌 1패를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리그컵에서는 맨유에게 승리하면서 다시 한번 복수전을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주전 경기로 인하여 선수들이 대부분 피로감일 높은 상태이기 때문에, 일부 주전 선수들을 제외하고 경기에 임할 것으로 보입니다.

 

프리미어리그 축구 중계 방송 무료

EPL 리즈 웨스트햄 중계 채널 사이트

웨스트햄과 리즈의 축구 중계 방송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하단에 보이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