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맨유 맨시티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맨유와 맨시티 축구 중계 일정은 2021년 11월 06일 오후 09시 30분 토요일에 펼쳐질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11라운드 축구 중계

맨유 맨시티 호날두 중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 축구 중계 방송은 하단에 준비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맨유 맨시티 프리뷰

맨유는 최근 2경기 1승 1무를 기록하면서 솔샤르 감독의 단두대 매치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토트넘과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하면서 한 숨을 돌렸으며, 챔피언스리그에서 아탈란타 4라운드에서 호날두의 극장골로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맨유는 현재 5승 2무 3패를 기록했습니다. 최근 경기 자체 흐름이 좋지 못한 상황에서 맨시티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가 기대됩니다. 최근, 맨시티와 맨유의 경기에서는 맨유 홈 구장에서 맨시티의 승리가 없는 상황입니다.

 

맨시티는 6승 2무 2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리그에서 첼시와 리버풀 다음으로 리그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챔피언스리그에서도 브뤼헤 상대로 대략 득점에 성공한 상태입니다. 다만, 직전 리그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패배했기 때문에, 리그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가 이번 경기의 큰 과제입니다.

맨유 맨시티 무료 중계 채널

맨유와 맨티시 축구 중계 방송은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나우에서 유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배너에는 무료 중계 채널 사이트도 같이 준비를 해두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에서는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에 관한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무료로 운영하던 스포티비가 갑작스럽게 무료로 운영되면서, 혼란을 가지시는 분

kbc1823.tistory.com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EPL), 프리메라리그,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메이저리그, UFC 등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