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미스터트롯2 참가 신청 홈페이지 및 방송 정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트롯을 생각나면 가장 생각나는 인물은 바로 "임영웅"입니다. 그러다보니 다가오는 미스터트롯2 공식 메인 모델도 임영웅과 같은 존재가 다시 나올지에 대해서 기대가 큽니다. 상금 역시 미스터트롯과 비교하여 높은 금액이며 역대급으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어떠한 내용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클라스가 다른 트로트 오디션의 원조, 오디션 사상 최고 우승 상금 5인 차기 트로트 히어로를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트로트 명가 TV조선과 함께 새 시대를 열 제2의 임영웅의 탄생을 다시 한번 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방송정보

  • 방송채널 : TV조선
  • 메인MC : 김성주 아나운서
  • 우승상금 : 500,000,000억원
  • 방송일자 : 22년 11월 전후로 예상됩니다.
  • 미스터트롯2 참가자 모집 일정 : 현재는 미스터트롯2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에 대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조선 온에어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온에어에서 방영하고 있는 방송, 드라마, 예능 등 다앙한 채널들을 알아보고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끔 공유해드릴려고 합니다. 요즘 종합편성 TV 프로그램으로 즐겨보시는 채널 중 1가지

kbc1823.tistory.com

'미스터트롯' 시즌1은 가수 임영웅을 비롯해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같은 스타를 배출하고 최고 시청률 35.7%을 기록하며 지상파·비지상파 프로그램 중 통합 시청률 1위를 차지한 바가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시즌2는 우승 상금 및 인기 작곡가의 데뷔곡 제공이라는 특전도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보입니다. 우승 상금 5억 원과 더불어 파격적인 대우를 통해 그 어떤 오디션에서도 볼 수 없던 역대급 우승 특전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참가 방법

모집기간 : ~ 22년 8월 31일까지 모집 예정입니다. (상황에 따라서 추가 모집 일정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 미스터트롯2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식 다운로드 후, 이메일로 제출합니다.

1. 하단 참가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합니다.

2. 간단한 자기소개를 포함하여 5분 내외의 노래 영상 2곡을 촬영합니다.

3. 얼굴 사진 1부를 별도로 첨부합니다.

4. 3가지의 자료를 mrtrot2022@daum.net 발송합니다.

 

 

미스터트롯2 참가 신청 파일 다운로드

 

심사 일정

오디션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류접수 및 심사 - 추가 영상 예심 - 제작진 최종 심사 - 방송 녹화 시작 순서대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위해서는 하단 배너를 누르면, 다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를 통해서 신청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

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는 미스터트롯1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다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를 통

kbc1823.tistory.com

미스터트롯2 참가자 모집 신청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