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보이스 시즌4 1회 2회 재방송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보이스는 이미 시즌3을 걸치면서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tvn 드라마입니다. 범죄 현장의 골든타임을 사수하는 112 신고센터 대원들이 치열한 기록을 그린 소리 추격 스릴러입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이스 시즌4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보이스4-시즌4-재방송-다시보기-무료
보이스 시즌4 재방송 다시보기

보이스4 1회 2회 재방송 실시간 시청 채널

보이스4 개편이 확정되고 나서 6월 18일 금요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이 진행되며 현재 14부작으로 확정되었습니다. 보이스4는 초청력으로 잔혹한 범죄를 저지르는 살인마가 등장하여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진 범죄자로 인해서 궁지에 몰린 보이스 프로파일러와 타협을 하지 않는 원칙주의 형사의 새로운 골든 타임 공조가 시작됩니다. 특히, 1회에서는 골든타임 팀 센터장인 강권주는 서커스맨이라는 의문이라는 인물에게 살인예고 메일을 받고 추적에 들어가면서 시작됩니다. 보이스4을 티비 중계로 보기 위해서는 tvn 온에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비 중계가 어려운 신분들은 무료 중계 방송 사이트도 같이 공유해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www.tvnonair.com

 

보이스 시즌4 1회 2회 다시보기 채널 사이트

 

TVN 온에어 무료 실시간 편성표

TVN 온에어에서는 유명한 프로그램들이 방영되면서, 여러 분야에서 채널들을 즐길 수 있는 방송 채널들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알고 있는 유 퀴즈, 루카 더 비기닝, 윤스테이, 빈센조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