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사람은 젊게 살기 위해서 운동도 하고 영양제도 먹곤 합니다. 건강을 위해서 운동을 하는 것은 좋지만 영양제를 먹지 않더라도 음식만 잘 먹더라도 피부가 탱탱해지고 노안을 늦출 수 있는 음식들이 많습니다. 어떠한 음식들이 있는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몸에 좋은 음식 5가지

체내에 다양한 영양분을 섭취하여 유지하면 노화를 방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균형 잡힌 식사를 하게 되면 근육량도 늘어나고 신체나이도 어려지기 때문입니다. 영양분과 호르몬의 균형

1. 코코넛 오일

코코넛 오일의 성분은 모유에 포함된 라우르산 성분입니다. 모유와 비교하여 10배 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갱년기, 골다공증, 우울증을 극복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2. 퀴노아

단백질 함유량이 풍부한 퀴노아는 비타민, 미네랄, 마그네슘 등 인간에게 필요한 모든 영양소가 다 들어가 있는 음식입니다. 신체에 필요한 호르몬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샐러드와 함께 먹으면 효과가 더욱더 좋다고 알려져 있는 음식입니다.

3. 양배추

양배추는 브로콜리, 케일에 포함된 십자화과를 포함하는 채소입니다. 항상화 작용을 일으키는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본인의 신체 나이와 동안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4. 아몬드

대표적인 간식으로 알려진 아모든드는 얼굴 또는 피부에 트러블이 일으키는 여드름과 잡티를 제거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5.아보카도

아보카도는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자주 먹는 음식입니다. 특히, 가게에서 판매하는 샐러드에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보카도에는 8가지 아미노산, 11가지 미네랄, 22가지 비타민, 식이섬유 등의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기네스북에도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음식입니다.

몸에 좋은 음식 5가지 구매 사이트

✅ 코코넛오일 ✅ 퀴노아 ✅ 양배추
✅ 아몬드 ✅ 아보카도  

✅ 자주 보는 인기 블로그 TOP2

 

정부에서 주는 지원금 절대 까먹지 않고 받는 방법 "이것"만 알면 됩니다

코로나가 발생하고 나서 정부에서는 각 지자체, 도민 그리고 정부에서 국민들을 위하여 지원금을 적극적으로 주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재난지원금은 이슈화 되기 때문에, 잘

kbc1823.tistory.com

 

퇴사 시기를 잘못 정하고 퇴사하면 300만원 이상 손해 볼 수도 있습니다 ( + 퇴직금 수령 시기)

회사를 퇴사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퇴직금입니다. 회사의 퇴사는 다양한 사유가 존재하지만 무턱대고 퇴사하면 손해를 가장 보는 날이 있습니다. 어떤 시기에 퇴사를 하는 것이 적합한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