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브라이튼과 맨체스터 시티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라이튼과 맨시티 축구 중계 일정은 2021년 10월 24일 일요일 오전 1시 30분 브라이튼 홈 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축구 중계

맨시티-브라이튼-중계
맨시티 브라이튼 중계

맨시티 브라이튼 중계

맨시티와 브라이튼 중계 채널은 하단에 준비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맨시티 브라이튼 프리뷰

맨시티는 챔피언스리그에서 파리생제르망에게 패배하고 리버풀 홈 경기에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2경기 연속 승리가 없는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번리 및 챔피언스리그에서 다량 득점으로 본인들의 모습을 보여준 상태입니다. 초반 일정인 첼시와 리버풀 상대로 1승 1무를 거두면서, 순조로운 출발을 하고 있는 상태이며, 이번 경기도 무난하게 승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브라이튼은 에버튼에게 패배하고 난 이후 3연승을 달리면서 리그에서 순조로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크리스탈 팰리스 기점으로 현재 3연속 무승부를 기록했으며, 최근 경기인 노리치 상대로는 무득점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2경기 연속 득점이 없는 상태이며, 맨시티 상대로도 득점이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맨시티 브라이튼 무료 채널 좌표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에서는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에 관한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무료로 운영하던 스포티비가 갑작스럽게 무료로 운영되면서, 혼란을 가지시는 분

kbc1823.tistory.com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EPL), 프리메라리그,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메이저리그, UFC 등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