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토트넘과 사우샘프턴 축구 중계 방송 채널에 대한 좌표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우샘프턴과 토트넘 축구 중계 일정은 12월 29일 수요일 오전 00시 00분 사우샘프턴 메리스 스타디움에서 킥 오프 일정이 예고되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축구 중계

사우샘프턴 토트넘 중계
사우샘프턴 토트넘 중계

사우샘프턴 토트넘 중계

사우샘프턴과 토트넘 축구 중계 방송은 하단 배너에서 자세한 내용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토트넘 손흥민 중계 온에어

사우샘프턴 토트넘 프리뷰

토트넘은 EPL 8강전에서 웨스트햄 상대로 승리하면서 준결승전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상대는 첼시이며 첼시를 상대하기 전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크리스탈 팰리스, 사우샘프턴 그리고 왓포드를 상대해야 합니다. 1주일 동안 3경기를 치루어야 하며 3일 뒤 첼시를 상대로 준결승전이 예고되었습니다.

 

토트넘은 안토니오 콘테 감독 체제 부임 후 무라 전을 제외하고 패배가 없는 상태입니다. 특히, 평균 활동량도 리그에서 1위를 기록한 상태이며 팀 내부 분위기도 한층 업그레이드 된 상태입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전 결과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할 수도 있지만, 사우샘프턴 상대로도 무난한 승리가 예상됩니다. 그러나 체력적인 부담과 원정 경기임을 감안한다면 주전 선수들이 로테이션으로 운영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우샘프턴은 최근 5경기에서 평균 실점 2점이 넘는 상황 속에서 리버풀을 격파한 토트넘 상대로는 대량 실점의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좌표

사우샘프턴 토트넘 무료 중계

사우샘프턴과 토트넘 축구 중계 국내 좌표는 스포티비 나우 또는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 외 해외 스포츠 채널 사이트도 같이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손흥민 중계 방송 경기 무료 실시간 채널

 

손흥민 중계 방송 경기 무료 실시간 채널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손흥민 스포츠 중계 무료 실시간 채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해외 축구를 보는 건 당연할 수도 있습니다. 저 역시도 축구를 좋아하기

kbc1823.tistory.com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에서는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에 관한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무료로 운영하던 스포티비가 갑작스럽게 무료로 운영되면서, 혼란을 가지시는 분

kbc1823.tistory.com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EPL), 프리메라리그,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메이저리그, UFC 등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