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2022-23 잉글랜드 FA컵 64강 토트넘 포츠머스 중계 사이트와 경기 일정에 대해서 정리하겠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직전 경기에서 1골을 넣고 팀은 4:0으로 승리하면서 다시 한번 반전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다가오는 리그컵에 손흥민 선수가 연속골을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토트넘 포츠머스 중계

1. 손흥민 축구 중계

손흥민 선수에 대한 축구 중계 정보는 하단 배너를 통해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흥민 축구 중계

 

2. 경기일정

2023년 1월 7일 토요일 오후 9시 30분입니다. 대한민국 축구팬들이 가장 보기 좋은 시간대에 방영될 예정이며, 치킨과 함께 경기를 볼 수 있는 최고의 시간대입니다.

3. 경기 전 읽어보면 좋은 내용

이번 경기에서 손흥민 선수는 골을 넣자마자 마스크를 벗어 던지고 포효하는 모습에 더욱더 즐거울 수 밖에 없었습니다. 흥미로운 기록이 1가지 더 있는데, 2015년 토트넘 입단 후, 통산 97호골을 터트렸으며 토트넘에서 팀 레전드인 테디 셰링엄과 공동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최근 리그에서 골을 기록하면서 리그에서 골 맛을 제대로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시즌 리그에서 4골 2도움을 기록한 손흥민 선수는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포함하여 6골 2도움입니다. 지난 시즌과 비교하면 다소 아쉬운 성적이지만, 매년 10골 이상 넣어주는 모습 때문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특급 공격수입니다. 

 

현재, 1위는 196골을 넣은 해리케인으로 기록을 따라잡기에는 힘들지만, 이번 시즌을 통해서 100호골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4. 2023년1월7일 토트넘 홋스퍼 FC 포츠머스 FC

토트넘 포츠머스 축구 중계 사이트는스포티비, 쿠팡플레이, 무료해외 스포츠 채널을 통해서 토트넘과 본머스 축구 중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스포티비 나우

해외 스포츠 축구 중계와 관련하여 전문 스포츠 채널 사이트로 프리미어리그, 메이저리그, NBA 등 모든 경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료 중계 사이트이기 때문에, 가입 후, 본인이 원하는 금액에 따라서 신청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에서는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에 관한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무료로 운영하던 스포티비가 갑작스럽게 무료로 운영되면서, 혼란을 가지시는 분

kbc1823.tistory.com

2.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는 중계하지 않지만, 리그컵 또는 내한방문과 같은 빅 이벤트가 있을 경우, 시청 가능합니다. 쿠팡을 이용하시는 분에게는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사이트이니 참고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EPL), 프리메라리그,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메이저리그, UFC 등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kbc1823.tistory.com

3.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 좌표

앞서서 설명드린 중계 채널은 국내 중계 채널로 유료로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해외 영문 스포츠 채널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대표적으로 알려진 스포츠 중계 채널 링크를 정리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손흥민 중계 토트넘 축구 경기 방송 무료 사이트 채널 생중계 보는 방법

손흥민 중계 토트넘 축구 경기 방송 무료 사이트 채널 생중계 보는 방법 2022 - 2023 프리미어리그에 참가 중인 대한민국 축구 선수인 손흥민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정리해

kbc1823.tistory.com

토트넘-포츠머스-중계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