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스즈키컵 준결승 2차전인 태국과 베트남 축구 중계 일정과 함께 준결승전 1차전 프리뷰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국과 베트남은 12월 26일 오후 9시 30분 킥오프 일정이 예고되었습니다. 2차전 경기에서 다시 한번 박항서 매직이 일어날지가 축구를 시청하는 국민들의 큰 관심입니다.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 좌표

베트남과 태국 축구 준결승 2차전은 하단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태국 축구 중계

 

베트남 태국 프리뷰

베트남은 이번 대회에서 2연패를 노릴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준결승 1차전에서 태국에서 2골을 허용하면서 불리한 상태에서 경기를 풀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태국은 발 빠른 공격으로 전략적으로 구사하여 1차전 전반전에만 2골을 넣었습니다. 현재 유리한 상태에서 경기를 이끌어갈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태국은 수비적으로 경기를 풀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와 반대로 베트남은 2골이나 뒤쳐진 상태이며 전반전에는 반드시 1골이라도 넣어야만 후반전에도 매끄럽게 경기를 풀어갈 것으로 예상되며 상대적으로 공격적인 포지션으로 경기를 풀어갈 것으로 에상됩니다 다만, 베트남 수비 라인에서 실수가 나온다면 결승전에서는 더 이상 못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경기에서 승리한 국가는 12월 29일과 1월 1일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인도네시아 상대로 결승전 경기가 치루어질 예정입니다.

 

베트남과 태국의 축구 중계는 SBS온에어에서 단독 송출할 예정이니, 참고 바랍니다.

 

SBS 스포츠 온에어

 

베트남 태국 무료 채널

베트탐과 태국 무료 중계 채널은 쿠팡플레이를 포함하여 스포티비 나우에서도 송출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하단 배너를 선택하여 실시간으로 체크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에서는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에 관한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무료로 운영하던 스포티비가 갑작스럽게 무료로 운영되면서, 혼란을 가지시는 분

kbc1823.tistory.com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EPL), 프리메라리그,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메이저리그, UFC 등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