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광주 생고기 위치 어디 파는곳 한상 육사시미 차돌박이생고기 육전 선지국 당일 도축한 생고기 전문점 식당 170회 재방송 다시보기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은 식객 허영만이 손때 가득한 수첩 속에 추억의 맛으로 각인된 숨은 맛집을 찾아가는 여정으로 소박한 동네 밥상에서 진정한 맛의 의미와 가치를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 자주 보는 인기 블로그 TOP2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경복궁 갈치조림 회무침 가게 식당 정보 위치 어디 업체 촬영지 파는곳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경복궁 갈치조림 회무침 가게 식당 정보 위치 어디 업체 촬영지 파는곳 강구미주구리 최명길 168회 밀키트 택배 주문 예약 재방송 다시보기 식객 허영만

kbc1823.tistory.com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광주 생고기

14년 차 배우 백진희는 시청률 고공행진을 달린 사극 드라마 ‘기황후’를 자신의 대표작으로 꼽아 시선을 끌었다. 질투 많은 원나라 명문가 딸 역을 맡으며 독설은 물론 밥상을 뒤엎는 표독한 연기로 호평을 받은 그녀는 “나와 다른 캐릭터를 연기하며 한편으로는 속 시원함을 느꼈다”며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이에 허영만은 그녀에게 “이미지와 영 반대인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지만, 백진희는 “반전 매력이다”라고 응수하며 현장에 웃음을 안겼다.

본업인 연기 이야기에 이어 백진희는 자신의 은밀하고 향기로운 취미 생활을 공개했다. 그녀는 “나라별 섬유유연제를 모은다”며 “여행을 다닐 때마다 각 나라 특유의 향기에 반해 만들기 시작한 취미”라고 이색 취미를 고백했다. 이어 그녀는 “심지어 지인들 사이에선 나를 만나려면 세제 코너로 가라는 이야기까지 생겼을 정도”라고 전해 연기뿐만 아니라 취미에도 진심인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서 백진희는 취미로 단련된 후각을 바탕으로 음식에도 민감한 후각 레이더를 발동시켜 식객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원조 떡갈비 가게, 전라도 대표 낙지 식당, 천상의 맛을 선사하는 쇠고기 전문점 등을 찾은 그녀는 음식을 야무지게 음미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70회 재방송 다시보기

 

하단에 배너를 클릭하면 재방송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업체정보

아래 업체 정보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용 또는 방문 전 공식 채널 (SNS, 블로그, 홈페이지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하단 업체에 대한 정보가 없는 경우, TV조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상호명/촬영지

-

2. 주소 위치 어디 

-

3. 연락처 전화번호 

-

4. 한우 택배 주문 예약 홈페이지

온라인 택배 주문은 하단 배너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택배 주문 예약 홈페이지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