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아주캐피탈 보험론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년도 시작하여 생활고에 시달리는 분들이 급전이 필요한 경우 다양한 금융 상품을 알아보곤 합니다. 조건 자체가 높기 때문에, 부담스러워서 반려는 당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주캐피탈의 보험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주캐피탈 보험론 자격 조건

아주캐피탈-보험론
아주캐피탈 보험론

아주캐피탈 보험론 홈페이지

아주캐피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조건을 충족해야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본인 보험 계약자만 대상이 되며 만 25세 ~ 55세 대상자만 가능합니다. 현재 가입한 보험이 보장성 보험인 암, 종선, 연금이 되어야만 가능하더라구요. 특히, 신용카드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용 가능성이 높고, 매월 총 보험납부금이 10만원 이상 1년 동안 납부한 사람만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아주캐피탈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직업출신에 상관없이 주부, 간이세과자로 사업을 운영하시는 분들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다만, 특이사항이 있다면 카드 사용과 금융 거래가 적다면 거절되는 사례가 많기 때문에, 타 상품을 찾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무직자 상품도 같이 공유해드리니, 참고하셔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 7등급 무직자 상품 알아보기 ◀

정부 지원금 상품 알아보기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홈페이지

5차 긴급 재난지원금 대상자, 신청 홈페이지 및 전 국민 지급 여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을 이미 받으신 분들이라면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궁금하실 수밖에 없습니

kbc1308.tistory.com

 

하나은행 직장인론 대출 자격 조건

하나은행 직장인론 대출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은행 내에서도 특정 우량 기업의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상품으로 금리 자체가 준수해서 많은 분들이 찾는 상품입니다.

kbc1308.tistory.com

 

신한카드 마이너스 대출 자격 조건

신한카드 장기 카드 마이너스 대출 카드론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내에서 스피드론 이외에도 마이너스 대출 카드론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스피드론과 다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