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오케이파이낸셜 대부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급전이 필요한 경우, 1금융권, 2금융권, 캐피탈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만, 조건 자체가 까다롭기 때문에, 이용하기 어려우신 분들이 많습니다. 대부업체는 금리가 높은 대신 조건 자체가 쉬워서 급전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케이파이낸셜 대출 자격 조건

오케이파이낸셜-대부-대출-자격-조건
오케이파이낸셜 대출 자격 조건

오케이파이낸셜 대출 홈페이지 신청

오케이 파이낸셜에서 주로 거래하는 상품은 직장인 신용대출과 부동산 담보 대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직장인 신용대출은 소득 증빙이 되는 직장인으로서 최대한도는 20백만원 까지 가능합니다. 부동산 담보대출인 경우 본인 명의로 부동산을 보유한 고객들만 신청 가능합니다. 한도는 부동산 금액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온라인 상담이 필요합니다. 2개의 상품 전부 24% 이내로 금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케이파이낸셜 서류 

직장인 신용대출과 부동산 담보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4가지의 서류가 필요합니다. 신분증 초본, 원초본 각 1부씩 필요합니다. 직장인 경우에는 급여명세서, 재직증명서, 원천징수 영수증 중 1가지가 필요합니다. 자영업자 대상으로는 사업자 등록증, 소득 징빙 서류, 주거래 통장 사본 중 1가지가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는 서명된 계약서도 준비해야 합니다.

 

대부업체는 인터넷 내에 공개된 정보로는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케이파이낸셜 공식 홈페이지를 통햇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대부업체 이외 무직자 비상금 대출 상품도 같이 공유해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용등급 자격 조건 간단하게 요약해드리겠습니다. 1금융권 내에서도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무직자, 학생, 직장인 등 조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kbc1823.tistory.com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자격 조건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인 카드론 금리, 이용방법, 상환 방법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론은 일반 1금융권, 2금융권 상품보다 금리 자체가 높을 수는 있으나, 단 시

kbc1823.tistory.com

 

SBI저축은행 바빌론 자격 조건

SBI저축은행 바빌론 자격조건, 상환방식, 서류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I 저축은행은 1금융권, 2금융권은 아니지만 인지도가 높은 은행 중 1곳입니다. 저금리 형태는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