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옥션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오픈마켓으로 알려진 옥션은 한번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다른 마켓보다는 옥션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품을 구매하고 나서 문제가 생겼을 경우, 온라인으로 문의하는 것보다 전화로 하는 것이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경우가 많은대요. 어떠한 내용인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옥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옥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0184입니다. 제품에 대한 배송 문의, 하자 또는 반품에 대한 내용이 필요한 경우, 위의 전화번호로 연락하면 됩니다.

 

 

옥션 고객센터 전화걸기

 

옥션 수화상담 고객센터

옥션은 다른 쇼핑몰과 다르게 언어 청각을 가진 장애인을 대상으로 고객센터에 손 쉽게 연락하는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수화상담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몸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하여 대응하고 있는데요. 전화번호는 010-3144-0184입니다.

 

옥션 수화상담 고객센터 전화걸기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운영합니다. 단, 공휴일에는 따로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옥션 고객센터

전화를 여러번 하더라도 전화 통화가 불가능하신 분은 옥션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고 대응하는 방법을 확인하는 것도 1가지 방법입니다.

 

옥션 - 고객센터

티켓 고객센터 검색 반품신청문의,결제취소문의,환볼배송문의,교환 배송문의 판매 판매 - 전체 판매 - 전체 자주찾는 문의 구분 질문제목 및 답변 1.예매하기 공연을 선택한 후 예매하기 버튼을

member.auction.co.kr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미스터트롯2 투표

미스터트롯2 투표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는 미스터트롯1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대표적으로 알려진 다음,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를 통

kbc1823.tistory.com

 

7등급 무직자 비상금 대출 승인률 높은 금융권 16개 지점

7등급 무직자 비상금 대출을 할 수 있는 금융권 업체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부터는 신용등급이 아닌 신용점수제로 변경되면서, 보다 많은 대상자분들이 신용대출을 이용할 수 있

kbc1823.tistory.com

옥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