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우리카드 우리은행 올인원 대출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금융권 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상품으로 저금리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용자 입장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고, 이용 시간에 대한 제약이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은행 카드 올인원 대출 자격 조건

우리카드 올인원 대출 홈페이지

해당 상품은 만 25세 개인 또는 내국인인 경우 최대 5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는 본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하지만, 4.7% ~ 19.7% 내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간은 6개월~36개월 내에 이용 가능합니다. 취급 수수료 및 중도상환 수수료는 따로 없으며, 은행 내에 거래가 되는 시간을 제외하고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출계약 철회권 및 금리 인하요구권

대출계약 철회권

올인원 대출 상품은 대출 계약 철회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계약 에 대한 숙려기간 동안 불이익 없이 대출 계약으로 탈퇴할 수 있는 권리입니다. 4일 이내 서면/전화/컴퓨터 통신으로 대출 철회 의사 표시하고 원리금을 상환하면 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금리인하요구권

올인원대출 또는 신용대출 상품은 직장 변동, 승진, 소득 증가, 우수 고객 선정, 신용등급 상승으로 신용상태가 호전되면 금리 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심사 결과에 따라서 금리 인하가 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추가적인 증빙 서류가 필요합니다. 신청 내에 10영업일 내에 결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센터 홈페이지 또는 1599-2700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