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오늘은 오이 다어이트를 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운동과 식단을 같이 조절하면서 살을 빼기 어려운 분을 위하여 식단만으로도 살이 빠지는 식이요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오이 다이어트는 운동도 필요없는 다이어트라서 인기가 높습니다. 어떠한 방법으로 레시피를 만드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다이어트를 부르는 오이레시피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이라면 본인이 먹는 식단에 오이를 넣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오이는 다른 과일 또는 채소와 다르게 100g 기준으로 9칼로리밖에 안하기 때문에, 아무리 먹더라도 살이 거의 안찌는 음식이고 포만감도 올릴 수 있습니다.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분들도 오이로 다이어트를 하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유가 오이에는 수분 함량이 95% 이상 차지할 만큼 수분 부족 현상을 절대로 만들지 않는 채소입니다. 수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보니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오이에는 허벅지와 배 주변에 있는 독소 및 처진 지방을 제거하는데 도움이 주는 음식입니다. 신진대사를 일으키고 한약에 의해서 나오는 식욕 억제제 역할을 대신 해줍니다. 이러한 오이를 어떠한 방법으로 먹으면 더욱더 효과적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오이 레시피

준비물 : 물 1리터, 오이 1개, 레몬즙 또는 자몽 0.5개를 준비합니다.

만약, 레몬즙 또는 자몽이 없는 경우 식초와 소금을 준비합니다.

1. 오이를 깨끗하게 씻어서 얇게 썰어줍니다.

2. 준비한 유리병에 레몬즙과 오이를 넣고 물 1리터를 넣어줍니다.

3. 2~3시간 냉장고에 넣어주고 마시면 됩니다.

4. 매일 3~4잔씩 나누어서 먹으면 반드시 효과를 볼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자주 보는 인기 블로그 TOP2

 

풍수지리학적으로 집 안에 들고 있으면 파산의 기운을 이끌어 버리는 물건 3가지

무속인과 풍수지리학적 내용으로 집 안에 들고 있으면 파산의 기운을 받을 수 있는 물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저 역시도 미신을 자주 믿는 편이 아니지만 찜찜한 상태로 물건을 두고

kbc1823.tistory.com

 

사주팔자로 보는 태생부터 바람끼를 가진 사람은 "이 날" 태어납니다

사주팔자로 보는 바람끼를 가진 사람의 태어난 일자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연인과 만나면 그 사람만 생각하고 사랑하는 것도 모자른데, 갑자기 길이 새면서 다른 사람과 배신과 바람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