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프리미어리그 18라운드 울버햄튼과 첼시 축구 중계 방송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 OTT 서비스 채널 좌표에 대해서 정리하겠습니다. 울버햄튼과 첼시는 다가오는 주말인 12월 19일 일요일 오후 11시 울버햄튼 홈 구장에서 킥 오프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주전 선수들의 빠진 울버햄튼과 다소 경기력이 하락하고 있는 첼시의 축구 중계를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울버햄튼 첼시 중계

울버햄튼 첼시 중계
울버햄튼 첼시 중계

울버햄튼 첼시 중계 채널

울버햄튼 축구 중계 좌표는 스포티비 나우 또는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단, 무료 해외 스포츠 채널 사이트를 찾는 분들을 위하여 준비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울버햄튼 첼시 프리뷰

지난 시즌 울버햄튼과 첼시는 상성 자체가 잘 맞지가 않았습니다. 전력상으로는 첼시가 압도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지난 시즌 울버햄튼이 첼시 상대로 1승 1무를 기록한 바가 있습니다. 울버햄튼은 최근 리버풀과 맨체스터 시티 상대로 접전을 보여주면서 아쉬운 1골 차이로 패배를 하고 말았습니다.

현재, 첼시는 초반에 보여주었던 패기를 사라진 상태이며, 주전 선수들이 대부분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기 때문에, 출전이 어려운 상태입니다. 기복 자체가 높은 첼시가 과연 울버햄튼 상대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가 기대됩니다. 다만, 이번 경기에서는 황희찬 선수는 부상으로 출전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무료 좌표

스포티비 나우와 쿠팡플레이 내에는 국내 스포츠 채널 좌표를 포함하여 해외 스포츠 채널 좌표도 같이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에서는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에 관한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무료로 운영하던 스포티비가 갑작스럽게 무료로 운영되면서, 혼란을 가지시는 분

kbc1823.tistory.com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EPL), 프리메라리그,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메이저리그, UFC 등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kbc1823.tistory.com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손흥민 중계 방송 경기 무료 실시간 채널

 

손흥민 중계 방송 경기 무료 실시간 채널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손흥민 스포츠 중계 무료 실시간 채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해외 축구를 보는 건 당연할 수도 있습니다. 저 역시도 축구를 좋아하기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