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코로나가 발생하고 나서 정부에서는 각 지자체, 도민 그리고 정부에서 국민들을 위하여 지원금을 적극적으로 주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재난지원금은 이슈화 되기 때문에, 잘 알고 있지만 신청하지 않으면 절대 받지 못하는 정부 지원금이 많습니다. 어떠한 방법으로 받을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부 지원금 절대 놓치지 않는 방법

1. 주민센터 방문

정부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본인이 거주하는 주민센터에 방문해야 하는 것입니다. 본인의 지역에 맞춰서 정부 지원금을 알맞게 안내해주기 때문입니다.

신청 방법

거주지에 맞는 주민센터에 방문하여 신분증을 제시합니다. 본인 또는 대리인이 신청 가능하며, 보조금24 신청서를 제출하면 주민센터에서 정부에서 지원받을 수 있는 지원금 리시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복지멤버십

22년 상반기부터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복지 멤버심 신청이 활성화되었습니다. 복지 멤버십만 신청하면 본인의 소득, 인적, 재산을 분석하여 복지서비스에 적절한 지원금을 안내해줍니다. 복지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단 배너를 선택하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복지멤버십 바로가기

 

3. 보조금24 홈페이지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우신 분은 보조금24 홈페이지에서 모든 정부재난지원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조금24의 홈페이지는 가입을 통해서 본인의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가족 간의 연동이 되지 않기 때문에 거주하고 있는 배우자가 있을 경우 따로 회원가입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복지금24 홈페이지 바로가기

 

✅ 자주 보는 인기 블로그 TOP2

 

퇴사 시기를 잘못 정하고 퇴사하면 300만원 이상 손해 볼 수도 있습니다 ( + 퇴직금 수령 시기)

회사를 퇴사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퇴직금입니다. 회사의 퇴사는 다양한 사유가 존재하지만 무턱대고 퇴사하면 손해를 가장 보는 날이 있습니다. 어떤 시기에 퇴사를 하는 것이 적합한

kbc1823.tistory.com

 

지방을 태우고 근육을 만들 수 있는 홈트레이닝 6가지 동작

지방을 태우면서도 튼튼한 근육을 유지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6가지 동작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먼센스에서 가르쳐주는 홈트레이닝 6가지 동작은 집에서도 손 쉽게 진행할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