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7월 접종 대상자 대상으로 정부에서는 3분기 코로나 예방 접종 사전예약 시스템을 오픈을 한 상태입니다. 아스트로제네카 1차 예방 접종 대상자는 2차 예방 접종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2차 접종은 교차 접종으로 진행됩니다. 사전예약 시스템에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코로나 백신 접종 신청 예약 대상자

AZ 초과예약자의 사전예약은 21년 6월 23일 0시부터 진행되며 6월 30일까지 진행합니다. 접종 장소는 주소지와 관계없이 가까운 코로나19 예방 접종 센터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7월 2차 접종예정자중 예약변경 대상자도 6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기 때문에, 사전 예약변경이 필요합니다. 대상자는 아스토로제네카 1차 접종을 받은 돌봄 종사자, 항공승무원, 보건의료인, 사회필수인력, 만성질환자입니다. 

 

www.ncvr.kdca.go.kr

 

코로나 사전예약 신청 방법 및 링크

1. 코로나 사전예약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휴대폰 인증을 통해서 인증번호를 받게 되면 3분 내에 본인인증을 진행합니다. 휴대폰 본인인증이 불가능하신 분들은 발급받은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입니다.

2. 본인인증 후, 개인정보 입력하고 의료기관 및 예약일시를 선택하시고 예약 버튼을 눌러서 예약을 진행합니다.

3. 예약완료 안내화면이 나오면 1단계를 통하여 입력된 예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휴대폰으로 예약정보 전송되며, 현재 접종 중인 홈페이지의 예약 조회/취소 메뉴에서 본인인증이 가능한 정보의 입력을 통하여 예약정보의 확인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 코로나 19 사전예약 실시간 바로 가기 <<

노쇼 백신 네이버 카카오 신청

 

[우리동네백신알림 - 알림신청] : 홈

네이버는 질병관리청 정보제공에 따라 접종기관 및 백신 잔여량을 공개하며, 예약신청 정보를 질병관리청으로 전달, 질병관리청에서 배정한 결과를 회원님께 전달하는 중계 역할만 진행합니다

v-search.nid.naver.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