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도쿄 올림픽 축구대표팀 18명을 선별하기 위한 마지막 경기를 한국 남자 축구팀은 가나랑 함께 6월 12일, 6월 15일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이번 친선 경기에서 명단에 불러진 사람은 28명입니다. 이 중에서도 도쿄 올림픽에 참여하는 선수는 겨우 18명입니다. 가나와 평가전이 끝나면 와이드카드를 포함하여 도쿄 올림픽 최종 구상을 마무리해야 합니다.

 

한국 가나 축구 도쿄 올림픽

한국 가나 도쿄 올림픽 축구중계 방송

도쿄 올림픽 축구 중계 방송 홈페이지

이번 친선 경기에서 가장 눈에 띄는 선수는 해외파 선수 3명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발렌시아 소속인 이강인 선수, 신트트라위던 소속인 이승우 선수, 프라이부르크 소속인 정우영 선수입니다. 특히, 전북 현대에서 활동하고 있는 백승호 선수도 있습니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A대표팀에 속한 이강인 선수도 이번 김학범 감독님의 명단에도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도쿄 올림픽 축구 중계를 보고 싶은 분들은 하단에 TV조선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chosuntv.com

 

도쿄 올림픽 최종 승선 명단

와일드 카드를 포함하여 18명이 승선이 가능하며 골기퍼 및 와이드카드를 제외한다면 필드플레이어는 13명만 참가할 것으로 보입니다. 와일드카드로 선택될 선수는 우리가 알고 있는 황의조 선수, 손흥민 선수가 유력하며 김학범 감독은 중앙 수비수와 왼쪽 풀백의 중요성을 언급했습니다.  티비 중계가 아닌 모바일로 중계를 보시는분들은 무료 중계 채널을 통해서 경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spotv.com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
1 네이버 스포츠 중계
2 아프리카 TV 중계
3 TV 조선 중계
4 시즌 중계
5 웨이브 중계
6 스포츠 무료 중계 채널 1
7 스포츠 무료 중계 채널 2
8 스포츠 무료 중계 채널 3
9 스포츠 무료 중계 채널 4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