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2022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 조별리그 5차전 대한민국과 아랍에미리트와 축구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국과 UAE 축구 경기 일정은 2021년 2021년 11월 11일 오후 8시 고양 종합 운동장에서 펼쳐질 예정입니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축구

한국 아랍에미리트 중계 무료

한국과 아랍에미리트 축구 중계 방송은 하단에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바랍니다.

한국 축구 프리뷰

한국은 현재 카타르 월드컵 최종 아시아 예선에서 2승 2무를 기록하면서 승점 8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A조에서 이란(3승 1무)에 의해서 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현재 레바논의 승점은 5점으로 조별리그 3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11월달에 있는 경기를 모드 이긴다면 남은 4경기에서 새로운 선수와 전술을 시험하여 편안하게 치룰 것으로 보입니다.

 

아랍에미리트는 현재 피파랭킹 71위이고 현재 조별리그에서도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조 4위를 기록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상대적으로 한국의 유리한 위치에 있으며, 홈 그라운드라는 점에서 승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한국은 공격보다는 수비가 걱정인 것으로 보입니다. 아랍에리미트는 수비라인보다는 공격라인에 남미 선수들의 출신들이 많기 때문에, 수비라인 견고함에 따라서 승패가 갈릴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 UAE 무료 중계 채널

한국과 아랍에미리트는 TVN에서 실시간으로 축구 중계 방송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TVN 온에어 무료 실시간 편성표

 

TVN 온에어 무료 실시간 편성표

TVN 온에어에서는 유명한 프로그램들이 방영되면서, 여러 분야에서 채널들을 즐길 수 있는 방송 채널들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알고 있는 유 퀴즈, 루카 더 비기닝, 윤스테이, 빈센조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