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햇살론 유스 비대면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청년들은 대학교 또는 직장을 다니면서 큰 금액을 한 번에 구하는 것은 힘이 듭니다. 특히, 부모님으로부터 지원을 받지 않으면 감당할 수 없는 조건에 의해서 파산하는 경우를 보곤 했습니다. 햇살론 유스는 대학생 및 청년들에게 합당한 조건을 제시하는 상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 유스 비대면 자격 조건

햇살론 유스 비대면

햇살론 유스 홈페이지

햇살론 유스는 만 34세 및 내국이라는 조건과 연 소득 34백만원 이하인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추가적인 조건으로는 3가지 조건 중 1가지를 충족해야 합니다. 구직 준비 주인 미취업 청년, 중소기업 1년 이하 재직자, 아르바이트 및 비정규직 근무자이면 누구든지 신청 가능합니다. 금리는 3.6% - 4.5% 책정되며, 최대한도는 12백만원입니다.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 가능합니다.

햇살론 유스 목적에 따른 금액 조건

햇살론 유스의 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반 생활자금 및 학비, 주거비, 의료비, 기타(다양한 용도) 등 4가지 항목 중 1가지로 가능합니다. 본인이 하고자 하는 목적에 대한 증빙자료를 제시 불가능한다면 최대 3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학비 및 의료비 용도는 최대 6백만원이지만, 특정 조건에 따라서는 12백만원까지 가능합니다. 12백만원인 경우에는 재심사가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담을 통해서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햇살론 금리 및 상환기간

본인의 직군에 따라서 책정되는 금리가 차이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대학생인 경우 4%, 미취업청년인 경우 4%, 사회초년생인 경우 4.5%, 사회적 배려 대상은 3.6%입니다. 상환기간은 최대 8년이지만, 조건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합니다. 대학생은 최대 6년, 미취업 청년은 2년, 사회 초년생은 1년입니다. 다만, 군 복무를 다녀올 경우 2년 연장 추가 가능합니다.

햇살론 신청 방법 및 부결 사유

1. 서민금융진흥원 앱을 설치하고 보증신청을 진행해야합니다.

2. 서민금융진흥원으로부터 전달받은 서류 지참 및 통합지원센터 방문합니다.

3. 사전에 홈페이지 내에서 센터 찾은 후 전화(1397)를 통해서 예약 가능 여부에 대해서 확인해야 합니다.

4. 심사가 가능한 은행은 신한은행, 기업은행, 전북은행이니 참고 바랍니다.

 

햇살론 부결 사유는 무소득자, 기대출 과다자, 연체 내역이 있는 경우 반려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햇살론 유스 홈페이지 내에서 사전 정보를 파악하고 센터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자격 조건

하나카드 장기카드대출인 카드론 금리, 이용방법, 상환 방법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론은 일반 1금융권, 2금융권 상품보다 금리 자체가 높을 수는 있으나, 단 시

kbc1823.tistory.com

 

SBI저축은행 바빌론 자격 조건

SBI저축은행 바빌론 자격조건, 상환방식, 서류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BI 저축은행은 1금융권, 2금융권은 아니지만 인지도가 높은 은행 중 1곳입니다. 저금리 형태는

kbc1823.tistory.com

 

웰컴론 단박 대출 자격 조건

웰컴론 단박 대출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이 1금융권, 2금융권, 캐피탈을 확인 후, 대부업체를 찾는 경우가 많습니다. 웰컴론 단박 대출은 대부업체 내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