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햇살론17 특례보증부 결 사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17은 중금리 상품으로 저신용등급자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상품 진행에 앞서서, 신청자분들 중 특이한 사유로 인해서 부결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어떤 사유에 의거하여 부결이 나타나는지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햇살론17 상품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햇살론17 상품 알아보기 >>

 

햇살론17 특례보증 부결 사유 5가지

햇살론-특례보증-부결-사유
햇살론17 특례보증 부결

햇살론17 특례보증 부결사유 첫 번째 : 자격기준

개인 희생자의 경우, 법원 변제 수행 납입 증명원 또는 신한은행을 통해서 개인채무회생변제금 및 임금 내역 2가지 중 1가지를 서류로 제출해야 합니다. 신용회복자의 경우, 채무변제 상환 내역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다만, 해당 조건에서 미납 내역이 6회 이상 납입했다는 내용에 대한 증빙자료를 제출해야합니다.

햇살론17 특례보증 부결사유 두 번째 : 대면심사 탈락

햇살론17은 자격 기준은 과거와 비교하면 대폭 완화되었습니다. 부동산, 상거래 정보 등 비금융정보도 같이 적용하여 평가하기 때문에, 적용 여부에 대해서 호위적입니다. 서류에 의한 판단이 아닌 직접 대면하여 신청자의 상황을 전반적으로 파악합니다. 일부 신청 목적과 다르게 사용하시는 분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불허처리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햇살론17 특례보증 부결 사유 세번째 : 서류 부족

햇살론17 신청 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으면 부결 사유가 발생합니다. 기본 서류는 재직증명서, 급여내역이 포함된 확인서, 사업자등록증이 있습니다. 만약, 재직 기간 적은 경우 건강보험 가입자 근로자만 신청 가능하며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와 급여 내역 서류가 필요합니다.

햇살론17 특례보증 부결 사유 네 번째: 중복 이용

햇살론17은 1번 이용했을 경우, 2차로 신청 가능합니다. 상환 중 연체가 발생하게되면 2차 신청을 불가능합니다.

햇살론17 특례보증 부결 사유 다섯 번째 : 서민금융상품 이용자

햇살론17 상품을 신청하기 전, 서민금융상품인 드림론, 컴코소액대출 등 상환 금액이 남아있으면, 햇살론17 상품은 이용 불가능합니다.

 

NH캐피탈 농협 햇살론17 대출 자격 조건

NH캐피탈 농협 햇살론17 대출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금융권, 2금융권 내에서 저금리 상품으로 알아보시는 분들 중 햇살론17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

kbc1823.tistory.com

 

카카오뱅크 무직자 비상금 대출 자격 조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용등급 자격 조건 간단하게 요약해드리겠습니다. 1금융권 내에서도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무직자, 학생, 직장인 등 조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kbc1823.tistory.com

 

신한카드 마이너스 대출 자격 조건

신한카드 장기 카드 마이너스 대출 카드론 자격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내에서 스피드론 이외에도 마이너스 대출 카드론이라는 상품이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스피드론과 다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