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해외에서 난리난 천연 미백팩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남성들도 피부에 관심을 가지지만, 여성분들이 대체적으로 피부에 민감할 수 밖에 없습니다. 피부 미백에 관련된 부분이라면 더욱더 그럴 수밖에 없습니다. 매번 피부과에 방문하여 돈을 지불하는 것도 있지만, 비용을 저렴하면서도 효과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천연 미백팩 만드는 법

오늘 소개해드릴 천연 미백팩은 바나나껍질 마스크팩입니다. 제조 과정은 대략 20분 정도며 1주일 정도 매일 했을 경우, 90% 이상 효과를 보았다고 합니다. 한번 효과를 보고 나서 주위에도 공유하여 탱탱한 피부를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필요한 재료

1. 바나나 1개

2. 쌀 1큰술

3. 레몬 1개

4. 분유 1큰술

5. 옥수수 녹말 1큰술

바나나껍질팩 만드는 법

1. 바나나를 준비하고 바나나껍질을 제거합니다.

2. 바나나 껍질을 아래의 사진과 같이 제거합니다.

바나나껍질 내에는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톤을 하얗게 만들고 색소 침착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나타냅니다.

3. 자른 바나나껍질을 냄비에 넣고 쌀 1큰 술을 함께 넣습니다.

대표적으로 쌀은 피부를 맑게하며 주름을 예방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재료입니다.

4. 종이컵 1컵을 넣어주고 바나나껍질과 쌀을 넣은 냄비를 대략 10분 정도 끓여줍니다.

5. 10분정도 끓인 후, 상온에서 1시간 정도 차가워질때까지 둡니다.

6. 재료 자체가 다 식게 되면 믹서기를 이용하여 갈아줍니다.

7. 최대한 덩어리가 없도록 만들기 위해서 채망을 이용하여 다시 한번 확인해줍니다.

8. 7번까지 진행했으면 갈린 재료 위에 옥수수 녹말 1 큰 술을 넣어줍니다. 옥수수 녹말은 피부를 하얗게 만드는 효과를 가진 재료입니다.

9. 마지막으로 레몬즙을 이용하여 다시 한번 넣어서 섞어줍니다. 레몬즙도 어두은 피부를 개선하고 피부톤을 밝게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레몬이 없을 경우, 오렌지도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10. 마지막으로 분유 1 큰술을 넣어서 섞어주면 됩니다. 아기들이 먹는 분유는 피부 영양 공급에 좋은 비타민이 풍부하여 흑점, 색초 침착, 기미 제거에 큰 도움이 됩니다.

11. 얼굴에 펴바르면서 30분 정도 시간이 지난 후, 미지그한 물로 세안하면 됩니다.

오늘은 해외에서 난리난 기미 제거를 하기 위한 바나나팩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국내에서도 이미 유사한 방법으로 다양한 영상이 올라왔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영상으로 참고하신 분은 하단 배너를 선택하여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팩 만드는 법 유튜브 동영상 바로가기

 

읽으면 유용한 정보 채널

 👇 👇 👇 👇

http://pf.kakao.com/_dvxemb

✅ 자주 보는 인기 블로그 TOP2

 

몸 전체적으로 전이될 수 있는 혈액암 초기 증상으로 나타나는 "이 증상"을 조심해야 합니다

몸 전체적으로 전이될 수 있는 혈액암 초기 증상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혈액암의 초기 증상으로 알려진 증상은 바로 "식은땀"입니다. 암은 모든 사람의 두려운 대상이기도 하면서도 언

kbc1823.tistory.com

 

용한 무당이 말해주는 금전운 3개 장소 | 로또 종이 구매하면 반드시 "이 장소"에 두면 금전운을 2

금전운을 올려주는 장소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저 역시도 매주 로또를 구매하면서 조금이나마 생활을 조금 더 윤택하게 살기 위해서 구매합니다. 미신을 수도 있으나 금전운을 올려주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