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인도네시아와 태국 결승전 축구 중계 방송이 21년 12월 29일 수요일 21시 30분부터 킥 오프 일정이 예고되었습니다. 신태용 감독은 인도네시아 축구 대표팀을 이끌면서 처음으로 국제 대회 결승전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직전 준결승 2차전에서 3명이 퇴장을 당했지만 싱가포르를 잡고 결승전에 당당하게 진출할 수 있었습니다.

스즈키컵 결승전 축구 중계

인도네시아 태국 축구 중계
인도네시아 태국 축구 중계

인도네시아 태국 축구 중계 좌표

인도네시아는 준결승전 1차전에서는 무승부를 거두었으며, 2차전에서도 2:2 무승부를 가면서 연장전에 돌입하게 되었습니다. 연장에서 2골을 넣으면서 4:2로 승리하여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주요 선수들이 결승전에 진출하기 어려운 상태이기 때문에, 다가오는 경기를 어떻게 임할지 어려운 상태입니다.

 

과거 인도네시아는 스즈키컵에 5차례 결승전에 진출한 바가 있었으나 단 1번의 우승을 한 적이 없었습니다. 특히, 5경기 중 3경기는 태국을 상대로 패배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가 승리가 더욱더 원할 수 밖에 없는 상태입니다. 신태용 감독 부임 후, 태국과 경기에서는 1차례 있었으며 2:2로 비긴 바가 있었습니다.

 

AFF 스즈키컵 결승전 중계

스즈키컵 결승전 축구 중계

SBS온에어에서 실시간으로 축구 중계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볼 수 있는 방법도 정리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SBS 온에어 무료 방송보기

 

SBS 온에어 무료 방송보기

SBS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방송 3사인 SBS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TV로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요즘 같은 시대에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