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술게임 모음 15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학교 학생들이 즐겨하는 게임 또는 회사 워크샵 내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들입니다. 사람들과 친분을 쌓는 과정 중, 동기애를 가지고 같이 친해질 수 있는 기회입니다. 각 게임마다 진행 방법과 필요한 인원수를 기재해두었습니다.

1. 술게임 : 당근게임

술자리 내에서 진행하는 건 조금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게임 시작은 하늘에서  토끼가 내려와 하는말 외치면서, 바니바니 당근당근을  이용한 게임입니다. 시작하는 사람이 바니바니를 외치고 그 옆에 있는 사람들이 바니바니하면서 손을 흔들어줘야 하는 게임입니다.

2. 술게임 : 백종원게임

백종원이 TV에서 하던 게임입니다. 어떤 요리를 말하고 검새했을 때, 백종언이 한 레시피가 있으면 걸리는 게임입니다.

사실상. 흠.. 잘 하기는 어렵지만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렸습니다.

3. 술게임 : 클레오파트라

이 게임은 고음을 이용한 게임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도레미파솔라시도 하나씩 음을 올리면서 올리는거랑 비슷합니다. 시작은 "안녕 클레오파트 세상에서 제일가는 포테이토칩" 이라고 외쳐먼서 이걸 한 사람에 걸쳐서 음을 높이면 되는 게임입니다.

4. 술게임 : 바보게임

정말 단순한 게임입니다. 다만, 술에 취하면 꼬일 수가 있습니다. 돌아가면서 1에서 5까지의 숫자 중  하나를 입으로 하나씩 말입니다. 이와 동시에 1에서 5까지의 숫자에 해당하는 수를 손가락을 펴야 합니다. 다만, 2가지가 일치하면 안됩니다. 상대방이 펼친 손을 보고 그 숫자를 이야기하면서 이어가야 합니다.

5. 술게임 : 혼자왔어요

첫 사람이 혼자왔어요. 또는 혼자왔어요 하고 벌떡 일어납니다. 그리고 옆에 있는 사람이 둘이왔어요 후, 앉습니다. 이러한 패턴은 1-2-3-4 순으로 올라가고 4-3-2-1 순으로 돌아가면 됩니다.

6. 술게임 : 핸드폰 알람게임

소위 말해서 폭탄게임입니다. 핸드폰 알람을 맞춰놓고, 시간이 안보이도록 한 다음 돌아가서 XX 이름 대기 같은 걸로 지시합니다. 예를 들어서, 나라 이름, 도시 이름 등. 이러한 것들을 말하고 시간이 되서 터지는 사람이 술래가 되는 게임입니다.

7. 술게임 : 베스킨 라빈스 31

시작은 베스키인 라빈스 써리 원, 인트로로 시작하는 게임입니다. 한 사람당 1-3개의 수를 외칠 수 있으며 마지막에 31을 부르는 사람이 벌주를 마시게 되는 게임입니다. 다만, 특정 모임에서는 의도적으로 귀엽고 깜찍하게를 강조하면서 주최자를 먹이게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8. 술게임 : 지하철 게임

지방에서 거주한 사람들에게는 가장 힘든 게임입니다. 그 지역에 해당하는 지하철을 반복하지 않고 지하철역 이름을 말하면 되는 게임입니다.

9. 술게임 : 훈민정음

주최자가 특정 한글 단어를 말합니다. 예를 들어서 (EX, ㅅㄱ) 수건, 서경 등. 이러한 식으로 반복적인 단어를 말하지 않고 마지막까지 남는 사람이 술래가 되는 게임입니다.

10. 술게임 : 산넘어산

사실, 이 게임은 정말 간단합니다. 손으로 산을 그리고 산넘어산 산넘어산 이렇게 외치면서 진행하는 게임입니다. 대신 사람을 거쳐갈 수록 동작을 하나씩 추가해야 하고, 반복된 동작을 하지 않을 경우 실패하는 게임입니다.

11. 술게임 : 오렌지게임

정말 생소한 게임입니다. 술게임 중에서 손으로 둥글게 오렌지를 만들면서,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오렌지~ 4번을 반복하면서, 오라고 "오"라고 외치면서 상대방에 전달해야 합니다. 이걸 받은 상대방은 전 사람이 만든 모양보다 더 크게 해야하며 소리도 더 크게 해야 합니다.

12. 술게임 : 손병호 게임

손만 접으면 되는 게임입니다. 특정 1인을 타켓으로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손가락 5개를 펴고, 순서대로 조건을 말하면 그 조건에 맞는 사람이 손가락을 접고, 5개 손가락이 다 접히면 그 사람이 술래가 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서, 여자 접어하면 여자분들은 다 접어야 합니다.

13. 술게임 : 딸기게임

티비에서도 엄청 많이 나온 게임입니다. 음은 나는 딸기가 좋아 x2, 딸기 x 5 를 외치면서 시작하는 게임입니다. 어렵지도 않고, 재미있어서 굉장히 좋습니다. 딸기 1개씩을 순서대로 늘리고 8까지 올라가면서 다시 1까지 내려오는 게임입니다.

14. 술게임 : 귓속말 게임

호기심을 유발하는 게임입니다. 술래가 옆 사람에게 귓속말로  미션을 전달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서 찌질할 것 같은 사람 꿀밤 때려 그러면 어떤 사람이 갑자기 그 사람이 때리겠죠? 이 장면을 본 사람은 궁금하면 술잔을 원샷으로

먹어야만 비밀을 들을 수가 있습니다.

15. 술게임 : 이어 말하기

이어 말하기 게임은 문장이 끝나면 2,3글자로 정해놓고 3박자로 이어나가는 게임입니다. 저도 야유회를 가서 이 게임을 했었는데, 정말 재미게하고 왔습니다. 예를 들어서, 질문자가 스타라고 외치면 질문을 받은 사람은 벅스, 필드, 월드 등 말이 되게끔 이어서 말을 해야 합니다. 이외에도 연인들과 술게임을 하기 위한 게임도 준비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커플 밸런스 게임 질문 50개 모음

 

커플 밸런스 게임 질문 50개 모음

인터넷 상에서 유명한 19금 커플 밸런스 게임 질문 50개 모음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성 친구들 또는 애인과 재미있는 하룻밤을 즐기기 위해서 많이 이용합니다. 인터넷 상에도 게임 카

kbc1823.tistory.com

술게임 모음 종류 TOP 15 정리

 

술게임 모음 종류 TOP 15 정리

사람들과 어울릴 수 있는 술게임 모음 15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학교 학생들이 즐겨하는 게임 또는 회사 워크샵 내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들입니다. 사람들과 친분을 쌓는 과정 중, 동기

kbc1823.tistory.com

15금 연인 커플 밸런스 게임 질문 20개 모음

 

15금 연인 커플 밸런스 게임 질문 20개 모음

건전한 커플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 20개를 준비해두었습니다. 커플 및 상황 밸런스 게임 20개를 준비했습니다. 성인들에게는 19금 밸런스 게임 질문 모음이 딱 적당할 수도 있습니다. 어색한 사

kbc1823.tistory.com

술게임 모음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