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토트넘과 리버풀 축구 중계 사이트와 경기 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가장 관심이 있을 만한 경기인 토트넘과 리버풀은 각 팀에 사정에 따라서 반드시 이겨야 됩니다. 토트넘은 우승을 위한 승점 확보, 리버풀은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출전을 위한 승점 확보. 각 상황에 따라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토트넘 리버풀 중계

경기 일정

2022년 11월 7일 월요일 오전 1시 30분 토트넘 홈 구장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무료 중계 사이트

손흥민 선수의 축구 중계 방송은 하단 배너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흥민 축구 중계 실시간 바로가기

 

프리뷰

토트넘은 챔피언스리그 경기는 1위로 진출했지만, 전력 이탈이 가장 큽니다. 수비수의 중심이 되는 크리스타안 로메로가 나오지 못한 상황이며 손흥민 선수가 부상으로 인하여 이탈한 상황입니다. 단순 부상이 아닌 수술이 필요한 상황이기에 최소 4~6주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도 수술도 1일 앞당겨서 진행했으며, 리버풀 경기를 포함하여 10일에 펼쳐질 리그컵, 노팅엄 포레스트전, 리즈 유나티이드와 경기에서도 출전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과연, 토트넘은 이번 경기에서 어떠한 모습으로 보여주면서 해결할 수 있을까요?

2022년11월7일 토트넘 홋스퍼 FC 리버풀 FC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 중계 사이트는 스포티비,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토트넘과 본머스 축구 중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해외 스포츠 축구 중계와 관련하여 전문 스포츠 채널 사이트로 프리미어리그, 메이저리그, NBA 등 모든 경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료 중계 사이트이기 때문에, 가입 후, 본인이 원하는 금액에 따라서 신청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무료 실시간 채널 중계 경기 시청

스포티비에서는 축구, 농구, 야구 등 스포츠 경기에 관한 전반적으로 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특히, 한국에서는 무료로 운영하던 스포티비가 갑작스럽게 무료로 운영되면서, 혼란을 가지시는 분

kbc1823.tistory.com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는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는 중계하지 않지만, 리그컵 또는 내한방문과 같은 빅 이벤트가 있을 경우, 시청 가능합니다. 쿠팡을 이용하시는 분에게는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사이트이니 참고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EPL), 프리메라리그,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메이저리그, UFC 등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kbc1823.tistory.com

해외 스포츠 무료 중계 좌표

앞서서 설명드린 중계 채널은 국내 중계 채널로 유료로 이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해외 영문 스포츠 채널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이 많은데요. 대표적으로 알려진 스포츠 중계 채널 링크를 정리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손흥민 중계 라이브 보는법

잉글랜드 축구인 프리미어리그 1부리그 토트넘에서 활약하고 있는 손흥민 선수의 축구 중계 보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특급 공격수인 손흥민 선수 경기를

kbc1823.tistory.com

손흥민-중계-사이트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