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SNL 코리아 3회에 출연하는 제시편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 예정입니다.

 

SNL 코리아 리부트 3회

SNL 코리아 제시편

제시편에서는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형태 제시가 추석 특집편으로 나올 예정입니다. 특히, 제시는 15년 SNL 코리아에 출연한 바가 있었는데, 당시 출연할 때도 사람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경험이 있었습니다. 본인 역시 추석 특집으로 출연하여 사람들에게 즐거운 웃음을 선사하겠다라고 예고한 바가 있습니다.

 

특히, SNL 코리아 리부트 4회에서는 조정석 배우님이 출연할 것으로 보이며, 많은 사람들에게 역대급 블록 버스트급 라인업으로 준비한다는 소식에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상태입니다.

 

SNL 코리아 리부트 재방송 사이트

제시편을 생중계 또는 재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쿠팡플레이에서만 실시간으로 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는 와우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관련 내용들을 자세하게 알아보고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은 하단 배너에 준비를 해두었습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EPL), 프리메라리그,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메이저리그, UFC 등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kbc1823.tistory.com

읽어보면 도움이 되는 글

SNL 코리아 리부트 2회 하지원편

 

SNL 코리아 리부트 2회 하지원편 재방송 다시보기

SNL 코리아 리부트 2회 방송으로 출연하는 게스트는 하지원 배우입니다. SNL 코리아 생중계 채널 일정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부터 출연하고 있습니다. SNL 코리아 리부트는 쿠팡플레이에서 실시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