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SNL 코리아 리부트 5회에서 출연한 조여정편을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NL코리아 리부트 5회는 21년 10월 2일 토요일 오후 10시 쿠팡 플레이에서 실시간 온에어될 예정입니다.

 

SNL코리아 리부트

SNL 코리아 5회 조여정편 프리뷰

조여정은 기생충에서 보인 순수하면서도 능청스러운 매력으로 전 세계 사람들뿐만 아니라 국내팬들에게도 인기를 얻은 배우입니다. 특히, 그녀는 제 40회 청룡 영화상인 여우 주연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이미 알려진 배우입니다. 특히, 하이클래스, 바람피면 죽는다, 99억의 여자 등 다양한 드라마 및 영화로 인하여 이미 이름을 알린 적이 많았습니다.

 

조여정 배우님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는 이유는 12년 SNL 코리아 시즌2에 출연하여 대박 재미를 선사한 이력이 있었습니다. 9년만에 재출연하여 본인 역시 즐거운 마음으로 방송을 출연하여 크루들과 함께 빅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1회부터 출연진은 이병헌, 하지원, 제시, 조정석 배우님들이 있습니다.

SNL 코리아 재방송 채널

에스엔엘 코리아를 재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하는 수밖에 없습니다.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를 해두었으니, 하단에 보이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