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경기 극저 신용대출 신청 방법 및 기간, 자격 등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정책에 의거하여 4번이나 해당 정책을 추진하고 있는 정부 정책 사업입니다. 어처구니 없는 고금리로 인해서 생계 유지가 어려운 대상자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저신용으로 인해서 고금리 불법사금융에 노출된 경기도민의 피해를 예방하고자 5년 만기 일시 싱환으로 연 1% 저금리 신용대출을 지원하고자 하는 사업입니다.

 

경기극저신용대출 5차 신청 방법

경기극저신용대출 4차 신청이 마감되고 경기극저신용대출 5차 신청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하단에 보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기극저신용대출 5차 신청 방법 대상 조회

 

경기극저신용대출 5차 신청 방법 대상 조회

경기극저신용대출 5차 신청 방법과 대상 조회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 경기 극저신용대출은 저신용으로 인해서 고금리, 불법사금융에 노출된 경기도민의 피해를 예방하고자

kbc1823.tistory.com

경기 극저신용대출 4차 신청 방법 및 신청 기간

경기-극저-신용-대출

지원 자격 및 접수 방법

지원 대상은 만 19세 이상 주민등록상 경기도 거주자이며, 저신용자 NICE 724점 이하 또는 KBC 655점 이하인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최대 한도는 3백만원이며 국민 기초생활 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 가정은 NICE 744점 이하 또는 KCB 700점 이하의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접수 장소는 시 또는 현장접수처 또는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접수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장 접수는 기한이 정해져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온라인 상담접수 방법 : 경기복지재단홈페이지 - 예약일 등록 - 예약접수 확인 - 접수 완료 문자 확인 - 경기도 서민금융복지 지원센터 방문 접수으로 진행되며 3월 29일부터 시작되며 자금 소진시 마감합니다.

 

시/군 현장 접수 방법 : 3월 29일(출생연도 홀수), 3월 30일(출생연도 짝수), 3월 31일  ~ 4월 2일(누구나 접수 가능)

 

온라인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https://ggwf.gg.go.kr
2021 경기 극저신용대출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

경기 극저신용대출 종류 및 접수처

경기-극저-신용-대출

경기 극저신용대출 상품

심사대출

만 19세 이상 신용점수 NICE 724점, KCB 655점 이하 경기도민 신청 가능합니다. 접수 서류는 주민등록등본, 통장사본, 신분증 사본, 신청서를 작성하며 추가적인 서류는 본인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및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입니다. 급여소득자는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이 필요하며 사업소득자는 소득금액증명원이 필요합니다. 주거관련 서류로는 전/월세 계약서 사본, 무상거주 사실확인서입니다.

생계형 위기자 대출

만 19세 이상 신용점수 NICE 724점, KCB 655점 이하 및 단순 벌금형 선고 받은 후, 생계곤란 이유로 벌금을 못하는 대상자로 또는 노역중인 경기도민만 신청 가능합니다. 필수 서류는 주민등록등본와 약식 명령서 또는 법원판결물, 벌급 고지서가 필요합니다.

신용위기 청년대출

만 19세 이상 ~만 39세 이상 신용점수 NICE 724점, KCB 655점 이하이며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중인 경기도민입니다. 필수서류로는 주민등록등본, 통장사본, 신분증사본, 신청서가 필요하며 추가적인으로 신용회복위원회 변제계획이행현황 및 채무변제계획 이행현황 확인서가 필요합니다.

경기 극저신용대출 상품 자세하게 확인하기 >>

접수 장소처

경기도 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는 북부(고양,구리,의정부,파주,남양주), 서부(안양,안산,부천), 남동부(수원,용인,평택,광주)가 있습니다. 경기도 서민 금융복지센터에 대한 정확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 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gcfwc.ggwf.or.kr
경기도 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시군 현장 접수처는 고양, 남양주, 파주, 의정부, 양주, 구리, 포천, 동두천, 가평, 연천, 부천, 안양, 과천, 시흥, 김포, 광명, 수원, 용인, 성남, 광주, 하남, 오산, 이천, 안성, 양평, 여주, 화성, 평택, 안산, 군포, 의왕 등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접수 장소 위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gcfwc.ggwf.or.kr
경기도 시군 현장접수처 공식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자주 묻는 질문

1. 현장 접수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2. 신용점수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3. 왜 자격 요건이 NICE 신용평가 724점 이하 인가요?

4. 개인회생 및 파산, 면책 중이거나 이력이 있는 사람도 이용 가능한가요?

5. 2020년도 신청하여 지원받았습니다. 21년에도 신청하여 지원받을 수 있나요?

6. 온라인 상담 예약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도 아래의 링크를 통해서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답변 바로 확인하기 >>

추가 정부 대출 상품 알아보기

 

5차 재난지원금 대상 신청방법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지급시기 전 국민 지급 여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선별 지급에 완료되면서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과 대상자 그리고 지급시기에 대한 내용에

kbc1823.tistory.com

 

정부 보조금24 혜택 서비스 정리

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보조금24에 대한 관한 내용으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정부 내에서는 추진하고 있는 국가지원금, 보조금 프로그램 등 국민들에게 적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혜택이 많습

corona19kr.koreagoverment.co.kr

 

4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

4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 및 신청 홈페이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4차 재난지원금 신청은 버팀목자금 소상공인 플러스를 시작으로 각 업종별로 지원금이 최대 5백만원까지 지급할 예정

kbc1823.tistory.com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방법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온라인 내에서 통신비 미환급에 대한 반응이 뜨겁습니다. 통신비 미환급금이란 요금 이중 납부 및 휴대폰 변경으로 인해서 과오 납금으로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