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경기극저신용대출 5차 신청 방법과 대상 조회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 경기 극저신용대출은 저신용으로 인해서 고금리, 불법사금융에 노출된 경기도민의 피해를 예방하고자 5년 만기 연 1% 저금리 신용대출 상품을 지원해주는 사업입니다.

 

경기극저신용대출 5차 신청 방법 대상 조회

경기극저신용대출-5차-신청-방법-대상-조회
2021 경기극저신용대출 5차

2021 경기극저신용대출 5차 지원 대상 조건

  1. 만 19세 이상 이면서 주민등록상 경기도 거주 대상자여야 합니다. 
  2. 저신용자 NICE 724점 이하 또는 KCB 655점 이하인 경우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정부에서는 정부 및 공적지원 등을 사칭하는 불법사 금융 피해사례가 증가하면서 피해자 지원을 위해서 불법사 금융 피해자 대출을 최근 신설한 바가 있습니다. 불법사금융 피해를 입은 도민은 경기도 불법사금융피해 신고센터에 신고하면 피해 상담을 받은 후, 3백만원 한도 내로 해당 정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조회 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하단에 보이는 배너 또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apage.co.kr/118

 

신용 점수 조회 방법 (토스 네이버 올크레딧 나이스평가정보)

정부기관 및 금융권 내에서 대출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신용등급을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정부에서는 2021년부터 정부의 개인신용 평가체계 개선의 권고에 따라서 신용등급제

apage.co.kr

 

경기극저신용대출 5차 지원 상품 및 한도

경기극저신용대출 상품은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불법사금융 피해자대출, 신융위기 청년대출, 생계형 위기자 대출가 있습니다. 각 항목마다 최대 3백만원까지 지원 가능합니다.

 

상반기부터 진행된 신용위기 청년 대출 상품은 만 39세 미만의 청년뿐만 아니라 금융 교육도 같이 병행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한국장핵재단 학자금 6개월 이상 연체자도 해당 대상자에 포함됩니다.

 

경기극저신용대출 5차 신청 일정

2021년 7월 26일 월요일 00시부터 신청 가능하며 마감은 자금이 소진되면 해당 사업은 종료될 예정입니다.

 

경기극저신용대출 5차 신청 홈페이지 

경기극저신용대출 5차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경기복지재단 또는 서민금융복지원센터 온라인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서 재무 상담 후, 진행 가능합니다.

 

경기극저신용대출 5차 신청 사이트 : 경기복지재단

https://ggwf.gg.go.kr/

 

경기복지재단

 

ggwf.gg.go.kr

 

경기극저신용대출 5차 신청 사이트 : 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 온라인

https://gcfwc.ggwf.or.kr/

 

경기도 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

 

gcfwc.ggwf.or.kr

 

경기극저신용대출 5차 전용 콜센터

대출신청 방법과 서류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있다면 1661-3144 또는 1588-4133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이 불가능한다면, 경기 복지재단 누리집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추가 정부 정책 추천 상품 알아보기

 

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 조회

5차 재난지원금은 3종 패키지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희망회복자금, 상생소비지원금이며, 대상자, 지급시기, 지원금액에 대한 소득 기준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apage.co.kr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