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대세 배우 김선호 프로필 및 인스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을 찾아보다가 김선호 배우님의 인기가 급상중이라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특히, 인터텟 상에서도 사진이 막 나오다보니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더라구요. 특히, 인스타도 팔로워들이 엄청 많아서, 놀란적이 많았습니다. 

 

특히, 김선호 배우님을 검색하면 이유영도 같이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이 둘은 MBC 단막극에서 호흡한 맞춘 적이 있었습니다. 이에 따라서, 키스씬이 조회수가 대박이 났다고 하더라구요. 영상 자체가 많아서, 링크로 공유해드립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영상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김선호 이유영 키스씬 바로 영상 확인하기 >>

 

김선호 프로필 알아보기

생년월일 : 86년 5월 8일

키 : 183cm, 몸무게 : 76kg, 혈액형 : A형

소속 : 솔트 엔터테인먼트

데뷔 : 09년 연극 "뉴 보잉보잉"

 

특히, 인스타는 인플루언서이기 때문에, 팔로워만 4백만이 넘더라구요. 저 역시도 그 부분을 보고 내용을 확인했는데, 남자가 봐도 너무 멋있어서, 팔로잉을 바로 할 수 밖에 없더라구요.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인스타로 바로 이동합니다.

 

김선호 인스타 바로가기 >>

김선호 나무위키 바로가기 >>

 

김선호 스타트업 : 한지평

특히, 김선호씨가 인기가 있는 이유는 현재 종료된 스타트업에서 맡은 배역 때문에 매력이 넘친다고 하더라구요. 그에 따라서, 한지평이라는 캐릭터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현재 스타트업은 넷플릭스 내에서 시청 가능하기 떄문에, 관련 링크도 같이 공유해드립니다.

스타트업 드라마 바로 보기 >>

 

넷플릭스 아체 다시보기, 욕망을 가진 여자가 야망을 품은 드라마

넷플릭스 아체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9금 드라마이기에 다소 수위를 높을 수는 있지만, 스릴러 드라마를 즐겨하시는 분들에게는 한번 쯤은 추천해보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주된 내용

kbc1823.tistory.com

 

넷플릭스 스위트홈 전편 재방송 다시보기 및 등장인물 정리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인 스위트홈 등장인물 정리 및 재방송 다시보기에 관련하여 내용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한국형 좀비 한국 드라마로써 넷플릭스 채널에 주관하여 방송한 스위트홈입니다.

kbc1823.tistory.com

 

내일은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 6주차 투표하기

내일은 미스트롯2 대국민 응원 투표하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매주 서바이벌 형식으로 가수분들이 떨어지곤 합니다. 이에 따라서 본인이 좋아하는 7명의 트롯여제에게 투표하여서 결승전

kbc1823.tistory.com

 

캡틴 송수우 인스타 프로필 확인하기

오늘은 캡틴 프로그램 내에서 우승한 송수우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노래를 불렀을 때 아델 노래를 부른 적이 있는데, 당시 노래실력으로 심사위원에게 올패스를 받은 적이 있었습니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