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꼬꼬무 시즌2 15회의 주제는 이태원 살인사건으로 주제로 이야기를 진행합니다. 꼬꼬무는 주변 지인들에게 알리고 싶은 이야기를 본인들이 직접 공부하면서 대화하듯이 진행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이 되고 있으며, SBS 온에어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이야기 시즌2 15회 이태원 살인사건

꼬꼬무-시즌2-재방송-다시보기-이태원-살인사건
꼬꼬무 시즌2 이태원 살인사건 재방송

꼬꼬무 시즌2 15회 재방송 홈페이지

이태원 살인 사건에 대한 진범을 찾기 위한 내용으로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97년 4월 3일 오후 9시 50분 서울 이태원 햄버거 가게에서 대학생 조중필씨가 흉기로 찔려 숨진채 발견되었습니다. 현장에는 주한미군의 아들이었던 아더존 패터슨과 교포 에드워드리가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가 진범이라고 주장했고, 검찰에서는 에드워드 리가 범인으로 보고 살인혐의를 구속했습니다. 패터슨에게는 조씨를 살해한 흉기를 버린 증거인멸로 혐의를 적용한 바가 있습니다.

 

www.sbsonair.com

 

1심과 2심에서 이들에게 적용된 혐의는 유죄였으나 대법원언에서 증거 불충분으로 무죄로 다시 재판정되었습니다. 패터슨은 특별 사면을 받은 후, 검찰이 출국 정지 기간을 연장하지 않는 것을 이용하여 미국으로 출국한 바가 있습니다. 재판부에서는 담당검사의 과실가 유족들의 피해에 인과 관계를 인정했고, 재수사를 촉구하여 진행했습니다. 11년도에 패터슨의 살인 혐의가 기소되었고, 12년도 10월 패터슨은 한국 송환이 결정되었습니다. 결국 패터슨은 20년 형량은 받았따라는 소식을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꼬꼬무 시즌2 15회 이태원 살인사건에 대한 재방송은 SBS온에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무료로 볼 수 있는 드라마 사이트도 공유해드리니, 참고 바랍니다.

 

꼬꼬무 시즌 15회 재방송 다시보기

 

SBS 온에어 무료 방송보기

SBS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방송 3사인 SBS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TV로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요즘 같은 시대에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