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시즌3 3화인 서해훼리호를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꼬꼬무 시즌3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SBS에서 실시간으로 온에어 방송될 예정입니다.

꼬꼬무 시즌3 3화 재방송

꼬꼬무 시즌3 3화 재방송

꼬꼬무 시즌3 3화 재방송에 대한 재방송은 하단에 준비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프리뷰

93년 10월 10일 직장 동료들과 함께 서해 변산 반도의 작은 섬 위도에 도착했습니다. 일정을 마치고 육지로 나갈려고 하였으나, 파도로 인하여 돌아가는 길이 막막했습니다. 그러나 서해훼리호에 승성한 3사람은 다음 날 출근을 위해서 출항을 하였습니다. 갑자기 배의 소리가 들리면 굉음과 함께 배가 침몰하기 시작했습니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하여 침몰한 여객선에 어떤 사람이 탔는지, 알 수가 없는 상황에서 해군, 해경들은 수색 작업을 시작하기 시작했습니다. 시신을 인양하던 도중 배가 침몰하는 순간 선장이 가장 먼저 탈출을 했다는 것입니다. 사고 일주일만에 선체가 인양되고 말문을 막히는 놀라운 진실이 밝혀진다는데..

재방송 무료 다시보기

꼬꼬무 시즌3은 네이버, 유튜브에서 하이라이트 형태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본 방송에 대한 재방송은 SBS온에어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니, 참고 바랍니다.

SBS 온에어 무료 방송보기

 

SBS 온에어 무료 방송보기

SBS 온에어 무료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방송 3사인 SBS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TV로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요즘 같은 시대에

kbc1823.tistory.com

네이버 TV 바로가기

 

[3회 예고] 사라진 선장의 행방은?! 침몰된 그날의 진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 교 양 |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3회 본방송 | 11월 4일 목요일 밤 10시 30분

tv.naver.com

 

유튜브 하이라이트 바로가기

 

SBS NOW / SBS 공식 채널

함께 만드는 기쁨 SBS의 공식 유튜브 채널 ‘SBS NOW‘입니다. 드라마, 예능, 교양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지금! 즐겨보세요. ⠀ Welcome to SBS official Youtube channel, ‘SBS NOW’. Enjoy SBS dramas / entertainments / c

www.youtube.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