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나는 몸신이다 중년 여성이 맞는 완경인 갱년기 극복 방법 의사 3인방 출연진 얼굴 홍조 피부 장벽 운동 추천 음식 재방송 다시보기 401회

나는 몸신이다 프로그램은 세상을 널리 이롭게 할 건강 정보나 잘못된 속설을 바로잡을 정확한 정보를 갖고 있다면 누구나 <몸신>의 이름으로 도전하는 채널입니다. 자칭 타칭 건강 전문가들이 소개하는 건강 비책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으며, 나이대가 높은 분들에게 인기가 높은 채널입니다.

✅ 자주 보는 인기 블로그 TOP2

 

70년만에 역대급 태풍 14호 태풍 난마돌 경로

태풍이 끊임없이 몰아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난마돌이라고 합니다. 제11호 태풍 흰남로가 대한민국을 휩쓸고 지나갔으나 온라인상에서는 역대급 설레발 또는 기대 이하라는 이야기가 나왔습

kbc1823.tistory.com

나는 몸신이다 갱년기 극복방법

황혼이혼의 이유! 여자들이 꼭 걸리는 병이 있기 때문이다?!

환자의 병을 고치는 의사들도 절대 피할 수 없는 병이 바로 갱년기입니다. 갱년기는 전문용어로 말씀드리면 '클라이맥터릭'이라고도 하는데 '기울다'라는 뜻의 그리스어에서 유래한 말로 갱년기 시기를 뜻한다고 합니다.
특히, 완경을 맞은 나이 40~50대의 중년 여성에게서 찾아볼 수 있으며 여성호르몬 결핍으로 인해 불면증, 안면홍조, 성 기능 감퇴와 같은 대표적 증상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갱년기를 슬기롭게 극복 중인 의사 3인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이들은 실제로 실천 중인 찐 건강법을 소개하며 매일 먹으면 도움이 되는 음식과 얼굴 홍조를 없애 피부 장벽을 강화할 수 있는 방법까지 알아볼 예정입니다. 또한 운동으로 갱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401회 재방송

나는 몸신이다 재방송은 채널A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나는 몸신이다

www.ichannela.com

나는 몸신이다 갱년기 극복 건강 비법

갱년기 극복 방법은 방송 직후, 관련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리 사전 내용이 필요하신 분은 하단 배너를 참고해주세요.

 

나는 몸신이다 갱년기 극복 비법 더 알아보기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