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내일은 국민가수 2회 재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부터 진행하는 TV조선에서 운영하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내일은-국민가수-재방송-2회-2화
내일은 국민가수 재방송

내일은 국민가수 프리뷰

트롯 광풍을 일으킨 TV조선에서는 케이팝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차세대 오디션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춤, 노래, 작사, 작곡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1자리에서 보여주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6개월 정도 딜레이가 되었지만, 10월 7일부터 방영되고 나서 시청률이 16%이 넘을만큼 인기가 높은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사전 투표하기

매주 참가팀에 한해여 사전에 투표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예전 슈퍼스타k, 미스터트롯, 미스트롯과 같은 효과를 보여주기 때문에, 하단에 보이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참가팀에 대한 투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바로가기

↓↓↓↓↓↓↓↓↓↓↓↓↓

내일은 국민가수 2회 무료 다시보기

내일은 국민가수는 TV조선 또는 쿠팡플레이에서 실시간으로 중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각 채널에 대한 정보는 배너를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 무료 중계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미어리그(EPL), 프리메라리그,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축구, 메이저리그, UFC 등 다양한 스포츠 채널을

kbc1823.tistory.com

TV조선 온에어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온에어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온에어에서 방영하고 있는 방송, 드라마, 예능 등 다앙한 채널들을 알아보고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끔 공유해드릴려고 합니다. 요즘 종합편성 TV 프로그램으로 즐겨보시는 채널 중 1가지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