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살아가면서 당신에게 무엇이 가장 소중한지, 그림을 통해서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신의 뇌구조가 복잡한 상태인지 아니면 단순한지 아래의 그림을 사진을 보고 바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뇌구조 테스트

정답을 보기 전 아래의 그림을 보고 바로 보이는 것으로 답변을 봐야 합니다. 

대부분 2개의 그림을 확인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첫번째는 호랑이, 두번째는 나무입니다. 각 특징에 대한 내용을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호랑이

호랑이를 선택한 당신은 깊은 사고를 가진 대상자입니다.

모든 감정을 사고화하여 모든 문제를 논리적으로 해결하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본인의 외모와 다르게 솔직하며 거짓말을 잘하지 못하는 성격입니다. 본인이 소중하게 여기는 것들을 지나치게 고민하고 결정 자체를 늦게 하는 경향이 심합니다. 이러한 성격을 고치기 위해서는 어려운 조건에서도 당신의 판단을 믿고 바로 선택하는 것도 1가지 방법입니다.

2. 나무

나무를 선택한 사람은 직관적인 성격을 가진 사람입니다.

단순하기보다는 복잡한 사고력을 가진 성격이기도 합니다. 직설적으로 행동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주변에 있는 사람이 당신을 예측하는 것이 다소 어렵습니다.

나무를 선택한 당신은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필요합니다. 본인의 생각한 방식으로 인생을 살아가고 있으며 본인에게 휴식을 주지 않으면 우울감 또는 절망감에 빠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 자주 보는 인기 블로그 TOP2

 

당신의 인싸 능력을 확인하고 싶은 사람? 그림으로 보는 당신의 사교성 심리 테스트

단순히 그림을 보더라도 주변의 친구들과 사교성 심리 테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그림을 보고 나서 바로 보이는 모양이 당신의 인싸 능력을 확인하는

kbc1823.tistory.com

 

남자복이 없는 당신, 사주팔자 무속인이 추천하는 "이것"만 사용한다면 똥차 가고 벤츠남이 무조

전문 무속인인 나라대신궁에서 남자복이 없는 분이 "이것"을 사용하면 똥차 가고 벤츠남이 오는 사주팔자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들과 이야기를 하다보면 역마살, 도화살이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