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라켓소년단 5회, 6회 재방송을 볼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라켓 소년단은 SBS에서 운영하는 월화드라마로 매주 오후 10시에 방영되는 소년 성장 드라마입니다. 열여섯 소년소녀들의 베드민턴 대화에 참가하기 위해서 벌여지는 드라마로 유머스러움 보다는 무엇인가 기댈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라켓 소년단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 재방송 5회 6회 다시보기

라켓 소년단 재방송 홈페이지

이미 4회까지 재방송을 한 상태이며 평균 시청률은 5% 이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가슴을 따뜻하게 만드는 드라마로 사람들의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드라미입니다. 스포츠에 관한 드라마이지만, 여성분들도 관심을 가질 수 있게끔 만들어진 드라마이기에, 남녀노소 즐길 수 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는 라켓소년단의 봄철 전국 대회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티비 중계로는 SBS 온에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티비 중계가 불가능하신 분들은 무료 중계 사이트도 준비를 해두었으니, 참고 바랍니다. 넷플릭스 역시 SBS와 협약을 맺어서 특정 드라마를 방송하곤 합니다. 관련 링크도 같이 준비를 해두었습니다.

 

www.sbsonair.com

 

라켓소년단 재방송 5회 6회 무료 다시보기

 

넷플릭스 무료 보기

넷플릭스 무료 체험 이용에 대한 내용으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비대면 시대가 강화되면서 영화관이 아닌 집에서 영화 또는 드라마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넷플릭스는 각 드라마에 대한 시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