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28x170

레드벨벳 예리 통허리 논란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레드벨벳은 아이린부터 시작하여 사소한 부분에도 많은 부분이 논란거리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인기 걸그룹이기에 어쩔 수 없는 당연한 수순이겠지만, 이 부분은 네티즌으로써 아쉽기도 합니다. 오늘은 레드벨벳 예리 통허리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결론적으로 레드벨벳 예리는 통허리가 아니라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사진의 각도 때문에 많은 분들이 오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리씨 같은 경우에는 평소에도 필라테스를 통해서 꾸준한 몸관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레드벨벳 예리씨의 인스타 주소도 같이 남겨드립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레드벨벳 예리 인스타 바로가기 >>

 

특정 의상을 입을 때, 예리 떡대 통뼈 몸매 등 안좋은 단어가 가수님들에 단어가 아쉽기도 합니다. 인스타 사진을 보면, 왜 저러한 단어가 나온지 이해가 안될정도입니다. 특히, 예리씨는 몸 관리도 철저하게 할만큼 유명한 연예인이라는 점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인 단서로 자신의 인스타에 초등학교 사진과 지금이랑 똑같은 사진을 같이 올리면서 변하지 않는 모습을 올린 적도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 내에서도 탄탄한 몸매를 인정하고 우결 방송사수도 같이 홍보했단 점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레드벨벳 예리씨의 인스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레드벨벳 예리 인스타 바로가기 >>

 

아이린 갑질 논란에 따른 추가 폭로 근황 알아보기

국내 아이돌로 유명한 아이린 갑질 논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기 가수였던 아이린 근황 관련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갑질으로 인한 인성 논란에 대

kbc1308.tistory.com

 

싱어게인 투표하기

JTBC 싱어게인 무명가수전 파이널 라운드 진출자 투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싱어게인 파이널 라운드 진출자 TOP6 확정되었고,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마지막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

kbc1823.tistory.com

 

국내 실시간 코로나19 확진자 현황

국내 실시간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의 지역을 클릭하면 당일 확진자 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부산광역시 인천광역시 대구광역시 광주광역시

kbc1823.tistory.com

 

넷플릭스 스위트홈 전편 재방송 다시보기 및 등장인물 정리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인 스위트홈 등장인물 정리 및 재방송 다시보기에 관련하여 내용을 정리해드리겠습니다. 한국형 좀비 한국 드라마로써 넷플릭스 채널에 주관하여 방송한 스위트홈입니다.

kbc1823.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Recent posts